암의역습 / 암 치료를 시작하는 순간, 암은 날카롭게 역습하기 시작한다

  Рет қаралды 585,694

책도리TV

책도리TV

Жыл бұрын

저자의 주장이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암에 대해서 이런 의견도 있다는 것을 유념하면 불필요한 시술(수술 등)
을 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이책은 암의 종류를 너무 단순화 했고 사람마다 케이스가 다른 점을 감안해서 읽어야 될 것 같습니다
암치료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히 밝혀진 것이 없어서 의견이 분분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 치료법이 유해한 것이 아닌 지나치거나 불필요한 수술을 피하자는 취지에서 책리뷰를 올립니다

암과 절대 싸우지 마라! 지금의 암 예방법도 치료법도 모두 틀렸다

암 치료를 시작하는 순간,
암은 날카롭게 역습하기 시작한다

암 전문의이자 일본 최고의 세컨드 오피니언(객관적 의견을 듣기 위해 주치의 이외의 의사에게 제2의 소견을 듣는 것)인 곤도 마코토는 그 이유를 “건강검진으로 암을 조기 발견하고 조기 치료하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실제로 미국과 유럽에서는 이미 40년 전에 폐암 집단 검진을 폐지했다. “폐암 사망률을 줄이는 효과가 불분명한 데다 방사선 피폭의 위험성 등 단점이 많다”는 것이 이유였다. 이를 증명하듯 미국에서의 암 사망률은 1990년대부터 25년간 27%나 줄었다.
그런데 ‘건강검진으로 암을 조기 발견하고 조기 치료하기 때문에 암 사망률이 줄어들지 않는다’는 건 무슨 의미일까?
보통 암은 CT 검사를 거쳐 진단을 받는다. 암이라고 진단을 받고 나면 수술 또는 항암제치료, 방사선치료를 하는데, 치료하다 보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전이가 빨라지는 것이 문제다. 방사선을 지나치게 쐬어 뼈가 부러지는 일도 생긴다. 더 나아가 치료 후유증으로 우울증, 치매, 불면, 인지 기능 저하 등이 나타나고, 급격히 살이 빠지는 바람에 체력이 떨어지거나 감염증에 걸릴 수 있다. 통증, 저림, 요실금, 탈모 등의 부작용으로 여생을 괴롭게 보내다 생명을 잃기도 한다.
암을 찾아내거나 해치우려 할 때 ‘즉각 보복하듯’ 일어나는 이러한 재앙을 한데 묶어서 곤도 마코토는 ‘암의 역습’이라 부른다.


암 3대 표준치료(수술, 항암제치료, 방사선치료)가
오히려 수명을 단축한다

암의 역습이 가장 잘 드러나는 것은 수술이다. 수술이란 메스로 피부를 베서 흉부나 복부 등에 생긴 질병을 고치는 행위다. 특히 암은 해당 부위를 크게 잘라내거나 해당 장기 전체를 적출한 후에 관련 림프샘까지 몽땅 제거하는 대수술이 되기 쉽다. 그런데 암은 건드리는 순간 증폭하고 전이가 빨라진다. 메스가 가해져 혈관이 잘리면 혈액과 함께 암세포도 흘러나와 상처 부위에 붙는다. 그곳에서 암세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국소 전이’라고 부르는 재발이 일어난다.
항암제의 지독한 독성은 심폐, 골수, 신장의 기능을 떨어뜨리고 병원균과 싸우는 백혈구까지 파괴해 면역력 저하로 인한 감염증에 걸리기 쉬운 몸으로 만든다. 또 방사선은 너무 많은 양을 쐬면 피부, 장기, 뼈가 상한다. 암 표준치료는 수명을 연장하기보다 죽음을 재촉하고 만다.
최근엔 “부작용이 없는 좋은 항암제가 있다”며 항암제치료를 부추기는 의사들이 있는데, 이 말은 ‘부작용을 멈추는 약물을 사용하여 항암제의 수효나 분량을 늘림으로써 암 응어리가 일시적으로 오그라드는 정도를 늘렸다’는 뜻이다. 그러나 항암제 대부분은 ‘독약’, ‘극약’으로 지정돼 있으며, 정해진 양을 계속 주입하면 건강하던 사람도 1년 안에 절반이 죽어버리는 독물이라는 사실은 여전하다. ‘꿈의 신약’은 환상일 뿐이다.
암 표준치료 중에서 비교적 인체가 덜 손상되는 건 방사선치료다. 치료 성적은 수술과 같지만, 치료 이전의 삶의 질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방사선량이 과할 경우 피부가 헐거나 장기에 구멍이 나고, 뼈도 쉽게 부러진다.
수술, 항암제치료, 방사선치료 등 암 치료를 받다가 되레 암에게 역습당해 사망한 사례는 무수하다. 일본의 여배우 야치구사 가오루는 건강검진에서 췌장암이 발견되어 췌장 전체를 적출하는 수술을 받았으나 1년 뒤에 간에서 암이 재발해 그로부터 10개월 후에 세상을 떠났다. 여배우 가와시마 나오미와 전 스모 선수 지요노 후지도 무척 건강했지만, 각각 담관암과 췌장암 진단을 받고 암 수술을 한 후 수개월이 지나 암이 재발해 1년 만에 사망했다. 배우 아쓰미 기요시는 간에서 전이한 폐암을 수술하고 4일째 되는 날에 영면했다. 한 가부키 배우는 식도암으로 식도 전체를 적출하는 수술을 받았는데 얼마 후 폐에 소화액이 역류하는 바람에 폐부종이 생겨 4개월 만에 운명했다. 이들 모두 암 치료로 죽은 것이나 다름없다.


‘진짜 암’도 ‘유사 암’도
치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암의 역습과 맞닥뜨리지 않으려면 직감, 지성, 이성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하다. ‘요즘의 암 치료는 아무래도 이상해’, ‘의사가 하라는 대로 하는 건 위험해’라는 직감이 제일 중요하다. 그다음에 과학적 근거에 기초한 지식을 늘려서(지성) 생각할 재료가 갖추어지면 자신의 머리로 사고하여 결정한다(이성). 이 3가지 힘이 암의 역습을 피할 수 있는 최대의 방어책이다.
곤도 마코토는 《암의 역습》에서 “암과 관련해 직감, 지성, 이성을 갖추려면 암을 ‘진짜 암’과 ‘유사 암’으로 구분해 생각해야 한다”고 말한다. 곤도 마코토가 말하는 ‘진짜 암’과 ‘유사 암’은 어떻게 구분할까?
암, 즉 악성종양은 현미경을 통해 관찰된 세포의 ‘생김새’에 따라서 판정된다. 세포의 형태가 비뚤비뚤 나쁘면 ‘암’으로 진단된다. 그런데 똑같이 생김새가 나쁜데 전이로 생명을 앗아가는 ‘진짜 암’이 있고, 전이되지 않고 사람을 죽이지도 않는 무해한 ‘유사 암’이 있다. 암의 절반 이상은 ‘유사 암’이며, 부스럼 또는 종기에 불과하다.
병리검사에서 암 진단을 확정하기 위해 현미경으로 세포의 생김새를 보면 ‘진짜 암’과 ‘유사 암’이 똑같아 보인다. 그러나 곤도 마코토는 총 10만 시간에 걸쳐서 읽고 이해한 전 세계 의학 데이터와, ‘암 방치 환자’들을 포함한 4만 명의 환자들을 진료한 경험에 근거해서 암이 발견된 부위·크기·진행도(1~4기)에 따라 ‘진짜 암’인지 ‘유사 암’인지를 대략 짐작한다.

? ‘유사 암’이 확률이 높은 경우 : 내시경으로 제거되는 위암, 0기 식도암, 0기 방광암, PSA 검사에서 발견된 전립샘암, 매머그라피 검진으로만 발견되는 유방암, 0기 자궁경부암, 유방암, 갑상샘암, 월경이 아닌 출혈이나 혈뇨가 있어서 발견되는 방광암·자궁체암·자궁경부암(유방암·갑상샘암·자궁암은 유사 암의 폭이 넓다. 2기까지는 전이가 나오지 않은 채 5~10년을 생존해 있다면 대다수가 유사 암이다), 수술 후 5년 이상 생존해 있는 폐암·위암·대장암, 위의 점막내암
? ‘진짜 암’일 확률이 높은 경우 : 췌장암(증상 없이 발견되더라도), 기침이나 혈담 등의 증상이 있어서 발견되는 폐암, 증상이 없으면서 암이 폐 속에 머물러 있는 1기 폐암 중 20~30%, 위의 점막 아래에 잠입한 암 중 약 5%(1기 암 포함)

중요한 점은 ‘진짜 암’도 ‘유사 암’도 치료하지 않는 것이다. ‘유사 암’은 해로움이 없고, ‘진짜 암’은 처음 암이 발생한 부위에서 조금 떨어진 장기에 원격 전이가 숨어 있는데 이 상태에서 수술을 하면 암이 급격히 날뛰어 폐, 간, 뇌, 뼈 등 목숨과 직결되는 장기로 전이한다. 진행 암도 암 치료를 받을 필요가 없다. 오히려 암 치료를 받는 순간 암의 역습이 시작된다. 그 대신 ‘완화 케어’를 받으면 편안한 상태로 3~5년은 더 살 수 있다. 대표적인 완화 케어는 ‘식도나 대장이 암으로 막힐 것 같으면 스텐트(확장기)를 넣는다’, ‘복수가 고이면 뽑아낸다’, ‘통증은 모르핀 등 의료용 마약으로 억제한다’ 등이다.
암과 싸워 이기겠다고 표준치료를 하는 등 애를 쓰다가는 무리한 치료로 생명을 단축시킬 수 있음을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암은 노화현상’이므로 암을 방치하는 요법이야말로
가장 지혜로운 암과의 공생 방식이다

“병원에 자주 가는 사람일수록 수명을 단축하기 쉽다.”
곤도 마코토가 환자들에게 가장 자신 있게 하는 말이라고 한다. 건강하다면 검사 같은 것은 받지 말고 암을 억지로 찾아내지도 말아야 한다. 그리고 아래의 다짐을 지킨다면 암에 걸리더라도 삶의 질을 유지하며 지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암이 발견되면 될 수 있는 한 가만히 둔다. 통증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그것을 억제하는 완화 케어(말기암 환자의 고통 완화 치료)를 적극적으로 받는다.’
이것이 곤도 마코토가 알려주는 ‘가장 지혜로운 암과의 공생 방식’이다.

암에 역습당하지 않는 8가지 수칙
1. 검사를 받지 않는다. 건강검진, 국가 암 검진이 불행의 시작이다.
2. 병원을 가까이하지 않는다. 섣불리 진찰받다가는 혈액검사 등에서 암을 찾아낼 수 있다.
3. 암이라고 진단되어도 통증이 없다면 잊어버리고 방치한다. 우리가 중년을 넘기면 대개 몸속 어딘가에 암이 있다. 공생이 제일이다.
4. 암 수술은 하지 않는다. 방사선, 라디오파, 스텐트 등 되도록 몸을 상하게 하지 않는 방법을 선택한다.
5. 방사선은 지나치게 쐬지 않는다. 뼈 전이, 설암, 자궁경부암, 방광암 등에 효과가 있지만 선량이 너무 많으면 위험하다.
6. 고형암에는 항암제를 쓰지 않는다. 항암제, 분자 표적제, 옵디보 등 모든 항암제류의 수명 연장 효과는 불분명하며, 독성이 너무 강하다.
7. 음식은 골고루 먹는다. 특히 육류, 유제품, 달걀 등 동물성 단백질을 잘 섭취해 정상 세포를 튼튼하게 만든다.
8. 이 책에서 지식을 습득한다. 암을 방치한 환자까지 포함하여 4만 명 이상을 진료해오면서 터득한 이치와 마음가짐을 총망라한 이 책을 통해 암과의 행복한 공생법을 배운다.



​책을 출판사로 부터 기증받음

​ ​
#암#치유#항암치료#암수술#달리기#처세술#노자#고전#명작#행운#운#자기계발#책소개#지식보다지혜 #책 #독서 #성공학 #책추남#북튜버 #독서모임 #독서클럽 #독서토론 #명언명구 #독서 #북코칭 #자기계발 #성장 #동기부여 #변화

Пікірлер: 845
@user-bu5dn7px2f
@user-bu5dn7px2f Жыл бұрын
너무 좋은 책이 나왔군요. 저도 엄마가 암투병으로 소천하셔서 수술과 항암에 대해 굉장히 부정적입니다. 이 책의 저자가 솔직한 심정을 담은 책임임이 느껴집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방문 감사드립니다.
@user-fg5bt9gr7j
@user-fg5bt9gr7j Жыл бұрын
건강한사람도 병원일주일이번하면 중증환자되는기분 병원은약주고 병주는곳
@user-be9qw9vw8v
@user-be9qw9vw8v Жыл бұрын
건강하게 행복하게 사는것만...최고예요 멋진사람 ..
@user-mj1sk6fp7n
@user-mj1sk6fp7n Жыл бұрын
암 치료법 저능아가 만든게 분명하다 얼굴에 벌레가 있다고 망치로 얼굴 때려놓고 상대방이 사망하던 말던 '그렇지만 벌레는 죽였죠?' ㅇㅈㄹ
@Jlove_-tw7sr
@Jlove_-tw7sr Жыл бұрын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저희 어머니도 마찬가지여서요..
@user-no5em1gh4c
@user-no5em1gh4c Жыл бұрын
암 발견 하면 치료 할돈 으로 여행하고 건강에 좋은음식먹고 신나게살수 있는날까지 살다 가셔요 지인도 치료 받다 고통 스럽게 세상 떠남
@SPark-oh8wc
@SPark-oh8wc Жыл бұрын
저 또한 선택의 기로에 섰는데, 저는 이 책이 제 평소 생각과 비슷해서 공감이 많이 갑니다. 병원에 갈수록 몸이 나아지는 것이 아니라 다른 병을 얻게 되고, 약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고생을 많이 해서 그런지 그냥 방치가 오히려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전엔 그래도 양심 있는 의사분(약 처방보다는 생활 습관이나 주의 사항 알려주시는)들을 만난 적이 있는 것 같은데, 요즘은 실비 보험 있는지 물어보고, 있다 하면 이런 저런 검사에 치료를 하게 만드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과로로 인해 병이 생겼는데, 오히려 병원 치료 받다가 더 아플 지경이더군요. 양방이고 한방이고 마찬가지였어요. 환자는 5%의 치료비를 낸다고 하지만, 결국 건강 보험으로 그 돈을 충당하는 것이고 약 또한 치료제가 아니라, 약 돌려막기 처럼 이 약 먹으면 저 병 생겨 또 약 먹고. 또 약.. 오히려 약을 안먹으니 더 괜찮아졌던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서는 검진으로 발견된 암 초기, 근데 무조건 수술 권유. 아버지가 암으로 인해 수술 2번 항암, 방사선 치료 받고 치료 끝나면 또 추척 검사 한다고 PET, CT, MRI, 혈액검사 수시로 하면서 오히려 몸이 골병이 나는 것 같았고, 돌아가기기 전 제대로 먹지도 못해 끝내 마른 모습으로 돌아가시는 걸 보고 결심했어요. 난 절대 수술 받지 않고 운명이라면 그대로 받아들이고 음식, 운동, 수면 생활에 더 신경 쓰겠다. 라구요. 차라리 정밀 검진 하지 않는 동생은 아픈지도 모르고 잘 사는데, 회사에서 정밀 검진 해줘서 하니 혹 있다 추척 검사하라 뭐 하라 하면서 오히려 걱정과 스트레스로 더 병이 생기는 현실.. 이 책의 저자처럼 검진도 안하는 것이 건강한 인생을 사는 것에 도움이 된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Hayabusa288
@Hayabusa288 Жыл бұрын
와 공감해요 혹 있다고 대학병원 가라해서 시한부 선고 심정으로 1달 대기후 1분 컷 진료뒤 mri,ct,초음파,혈액검사등 총 1-2달 뺑뺑이 돌리고 검사비 500-800 들이고 결론은 추적관찰 ㅡㅡ
@user-jf4jm3kh4r
@user-jf4jm3kh4r Жыл бұрын
병원마다 돈벌이 1순의 관심 있어요 오직돈이죠 실비보험을 잘 이용해먹는병원 노골적이 돈벌이 확보이던데요 약처방 어마하게 합니다 의사가 처방해주는 악 다먹다가 지명에 못살아아요
@user-sv3kj6js4e
@user-sv3kj6js4e Жыл бұрын
@user-sv3kj6js4e
@user-sv3kj6js4e Жыл бұрын
@user-hh3fe2nq4i
@user-hh3fe2nq4i Жыл бұрын
약의 폭포수를 경험하셨네요 약의 폭포수라고 어떤 분이 티비에 나오셔서 말하심
@kkk97295
@kkk97295 11 ай бұрын
25년전 60대 지인이 항암치료위해 서울대 병원에 입원하고, 2개월만에 의식을 잃고 6개월만에 사망하셨다. 건강하게 웃으며 걸어서 입원하시고, 당시 1억원 넘는 돈을 쓰고 고생끝에 사망하심. 사망 2주전까지 수천만원짜리 진료를 권유하는 의사들은 사기꾼이라는 생각밖에 안듬.
@jindallae1528
@jindallae1528 Жыл бұрын
음성도 좋으시고 👍요약을 너무 잘 해 주신것 같습니다.👍 평소 제가 생각했던 믿음에 확신이 들게 하는 책 내용 이라서 귀가 번쩍 뜨였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user-yl1rc3uf3k
@user-yl1rc3uf3k Жыл бұрын
이런 의사가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세상살맛하네요 진정 훌륭한 의사입니다 진심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user-iv2qe2ds8h
@user-iv2qe2ds8h Жыл бұрын
췌장암발견2달만에 55세로 생일생시에영면. 국립암센타 어떤치료도 권하지않고 통증 잡는대만 집중 수익논리안맞으면 강제퇴원걱정컸는대 끝까지 진통에 심혈기울여주신 관계자분들께 다시한번감사드립니다. 따뜻하고베푸는 인생여서 눈감는그날까지 평온했습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좋은분들이 계셨네요
@allesgutegoodluck6185
@allesgutegoodluck6185 Жыл бұрын
국립암센터 좋은 병원이네요
@user-gu6qu5jh8v
@user-gu6qu5jh8v Жыл бұрын
이해가 안도는 내용들이네요. 저자본인이 암확정되었는데도 이런소리 하고있을건가? 건물 조그만한곳에 불이 닜는데도 다타도록 내버려 두는게 옳은가? 저자 본인 혼자만 옳고 다른 수많은 의사들은 전부 사기꾼이고 거짓말쟁이라는 것인가?
@nownhere9065
@nownhere9065 11 ай бұрын
미국에서 유명한 의사인 김의신 강의 둘어봐요. 1cm작은 암집속에 암세포가 1 조개나 온몸을 돌아다닌대요. 폐에 집을 지어놓고 있는 걸 부수면 다른 곳에 ㅅ는데요 주로 간이나 뼈에요. 전이라 부르죠. 한국의서들 다 알고 있어도 수익을 내야왜서 수술과 함암을 할수밖에 없다함. 자본두의 의료실정
@user-vg1co2ls8f
@user-vg1co2ls8f 11 ай бұрын
​@@user-gu6qu5jh8v저는 님 의견과 다릅니다.얘기가 길어져서 상세한 얘기는 안하겠지만 저 책의 저자분의 저런 내용을 반박할수 있는 의사는 아마 없지않을까 싶습니다..의사 선생님들중에 본인들께서 암 걸렸을때 지금 환자분들께 권하시는 저 치료를 하실분들 몆 있을까 싶어요.
@kyongseo2381
@kyongseo2381 6 ай бұрын
주변에 암환자분들 정말 수술하시고 나면 바로 돌아가시는 분 많이 봤는데 저도 이 책 내용에 너무 공감합니다
@bookdory
@bookdory 6 ай бұрын
반갑습니다 🤗 건강도서 같은 경우 기저 질환이 없는 경우에 해당되는 건강 상식들이 많답니다. 증상에 따라서 진료가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user-me2nm9wg5m
@user-me2nm9wg5m Жыл бұрын
내가 경험자입니다. 대단히 유익한 방송입니다. 보다 더 많은 이들이 이 방송을 발견했으면.
@user-vr6pc3ih8v
@user-vr6pc3ih8v Жыл бұрын
진짜 이얘기가 사실인가요? 충격적이어서 ....
@user-vg1co2ls8f
@user-vg1co2ls8f 11 ай бұрын
​@@user-vr6pc3ih8v저는 저자의 말씀에 동의합니다.감히 말씀 드리는데 저자의 저 내용에 반대표를 던지며시원하게 반박할수 있는 대학병원 교수분들은 없을꺼라고 생각합니다.전 잘 알고 있습니다.
@foodcreation4305
@foodcreation4305 Жыл бұрын
정말로 내가 생각하는 것을 알려줘서 다행입니다 저도 건강검진 받지 않고 만약에 암이라도 오면 사는데까지 만 살면 되지라는 생각으로 살거든요 제가 잘하고 살고 있었네요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저도 논리적으로는 이해가 가는데 막상 닥치면 어려울 것 같아요
@dolphinpark2264
@dolphinpark2264 Жыл бұрын
여러분들께!! 그리고 모든 환우님들께!. 모든 암이나 모든 질병은 우상숭배를 지속적으로 하고 회개치않아서 받게되는 하나님의 징계.징벌입니다. 비 크리스천들은 조상신을 섬기거나 석가모니나 다른 신을 섬기는 우상숭배를 하고, 죽은자에게 제사를 지내고, 제사음식을 만들고. 먹는 죄를 짓고, ♤크리스천들은 크리스천대로 다음과 같이 우상숭배 죄를 짓기 때문에 암이나 병이 걸리고 큰 사고를 당하거나 죽는 것입니다. ☆ 크리스천들이 죄인지도 모르고 행하는 우상숭배가 어떤 것인지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합니다. 1. 장례예배, 2. 추도예배. 3. 죽음앞에 꽃바치는 행위. 4. 죽은자앞에서 기도.묵념.분향하는 행위. 5. 제사음식 만드는 행위. 6. 제사음식 먹는행위. 7. 제사비용 부담하는 행위 등. 죽은자를 위한 모든 행위가 위상숭배 행위입니다. 이런 우상숭배 죄를 지속적으로 짓고. 회개치 않으면 암에 걸리거나 불치.난치병에걸리거나, 큰사고로 크게 다치거나, 죽음을 당하는 징계(저주)를 받게 됩니다. 그래서 암을 고치시려면 그 동안 앞에 열거한 우상숭배 행위에 대해서 철저히 회개 하시고, 앞으로는 절대하지마세요! 그리고, 성령충만하고, 우상숭배를 하지 않으시는 목사님을 찾고 찾아서 안수 기도받으시고, 병원치료 받으시면 암을 고칠수 있습니다. 암 환우님들! 추천드리는 교회를 말씀드리면, 덕정사랑교회 담임목사님이나 덕정사랑교회 협력교회 목사님들을 찾아서 안수기도 받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영적비밀을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유튜브에서 '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을 치시면 천국간증, 지옥간증, 루시퍼와 대화간증 등 250편이 넘게 올려져있습니다. 그 간증들을 필히! 필히! 필히! 꼭! 꼭! 꼭! 많이 많이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신앙생활 하시고 암도 고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환우님들! 암을 고치는 것도 매우 매우 중요하지만, 천국가는 성경말씀을 전하는 목사님(교회)를 찾고 찾아서 신앙생활 하는 것이 매우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우선 먼저, 아래 링크된 간증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환우님들! 아래 글은 목사님들에게 보내드리는 글이오니, 참고하시고 링크된 간증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세요! 목사님! 목사님은 성경의 영적비밀을 깨달아서 가르치시나요? 아니면 신학교에서 배운 칼빈교리, 루터교리, 어거스틴교리, 웨슬리교리, 삼위일체교리 등 인간이 만든 교리를 가르치고 성경을 해석해서 가르치시나요? 목사님! 인간이 만든 모든 교리는 사탄 루시퍼가 생각을 줘서 만들어진 지옥가는 교리입니다. 이러한 영적비밀을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지금 올려드리는 글을 지우지마시고 끝까지 자세히 읽으시고, 함께 링크된 간증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사역하시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모든 목사님들! 신학교교수님들! 크리스천님들!! ☆카톨릭 신부님! 신자님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영적비밀을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아래 링크 된 간증파일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사역하시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목사님들! 교인들이 거의 다 지옥 떨어졌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합니다. kzfaq.info/get/bejne/hdaChad2sp3Lpqc.html kzfaq.info/get/bejne/i8mpddeYxsrbgWw.html kzfaq.info/get/bejne/abOklsdy3KqpmJub.htmlttps://kzfaq.info/get/bejne/aZplgste3r3LmGw.html kzfaq.info/get/bejne/etiJgd2l2pzXmGw.html kzfaq.info/get/bejne/gJyHmdudurushqM.html ☆아래 링크는 교황과 추기경과 신부님들과 수녀님들이 외치는 소리입니다. kzfaq.info/get/bejne/nNSZmJR7krLXcYk.html kzfaq.info/get/bejne/ecqkiLic2Lawoqc.html kzfaq.info/get/bejne/l5Zyo7OFmNaXcp8.html kzfaq.info/get/bejne/j7l4idOS382WZI0.html 불교스님들! 불자님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 석가모니께서 불교스님들과 불자님들에게 꼭! 꼭! 필히! 필히! 전하라고 간청한 것 입니다. 아래 링크 된 간증파일을 꼭! 꼭! 꼭!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예수님을 믿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kzfaq.info/get/bejne/Zs1xqJtjmK3Pf5c.html kzfaq.info/get/bejne/b7Ccir2D0NO3hKc.html kzfaq.info/get/bejne/apqVeJp4mpiWooU.html 점사님들!! 무당님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영적비밀을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아래 링크된 간증파일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예수님을 믿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kzfaq.info/get/bejne/apqVeJp4mpiWooU.html kzfaq.info/get/bejne/b7Ccir2D0NO3hKc.html kzfaq.info/get/bejne/erpoZseSyKenZGg.html 목사님! 사역자님! 위의 간증을 필히! 필히! 필히! 꼭! 꼭! 꼭! 다 들으시고, 이와 관련하여 유튜브에서 '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을 치시면 천국간증, 지옥간증, 루시퍼와 대화간증 등 250편이 넘게 올려져있습니다. 그 간증들도 필히! 필히! 필히! 꼭! 꼭! 꼭! 많이 많이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사역하시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user-kg2gh7zb9s
@user-kg2gh7zb9s Жыл бұрын
@@bookdory 막상내일이되요 의사가 하라는 대로 합니다..
@user-mw7bh5ry8y
@user-mw7bh5ry8y Жыл бұрын
걸려보니 안되드라구요ㅠㅠ
@dolphinpark2264
@dolphinpark2264 Жыл бұрын
@@user-mw7bh5ry8y 님께!! 그리고 모든 환우님들께!. ♤암이나 모든 질병은 우상숭배를 지속적으로 하고 회개치않아서 받게되는 하나님의 징계.징벌입니다. 비 크리스천들은 조상신을 섬기거나 석가모니나 다른 신을 섬기는 우상숭배를 하고, 죽은자에게 제사를 지내고, 제사음식을 만들고. 먹는 죄를 짓고, ♤크리스천들은 크리스천대로 다음과 같이 우상숭배 죄를 짓기 때문에 암이나 병이 걸리고 큰 사고를 당하거나 죽는 것입니다. ☆ 크리스천들이 죄인지도 모르고 행하는 우상숭배가 어떤 것인지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합니다. 1. 장례예배, 2. 추도예배. 3. 죽음앞에 꽃바치는 행위. 4. 죽은자앞에서 기도.묵념.분향하는 행위. 5. 제사음식 만드는 행위. 6. 제사음식 먹는행위. 7. 제사비용 부담하는 행위 등. 죽은자를 위한 모든 행위가 위상숭배 행위입니다. 이런 우상숭배 죄를 지속적으로 짓고. 회개치 않으면 암에 걸리거나 불치.난치병에걸리거나, 큰사고로 크게 다치거나, 죽음을 당하는 징계(저주)를 받게 됩니다. 그래서 암을 고치시려면 그 동안 앞에 열거한 우상숭배 행위에 대해서 철저히 회개 하시고, 앞으로는 절대하지마세요! 그리고, 성령충만하고, 우상숭배를 하지 않으시는 목사님을 찾고 찾아서 안수 기도받으시고, 병원치료 받으시면 암을 고칠수 있습니다. 암 환우님들! 추천드리는 교회를 말씀드리면, 덕정사랑교회 담임목사님이나 덕정사랑교회 협력교회 목사님들을 찾아서 안수기도 받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영적비밀을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유튜브에서 '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을 치시면 천국간증, 지옥간증, 루시퍼와 대화간증 등 250편이 넘게 올려져있습니다. 그 간증들을 필히! 필히! 필히! 꼭! 꼭! 꼭! 많이 많이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신앙생활 하시고 암도 고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환우님들! 암을 고치는 것도 매우 매우 중요하지만, 천국가는 성경말씀을 전하는 목사님(교회)를 찾고 찾아서 신앙생활 하는 것이 매우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우선 먼저, 아래 링크된 간증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환우님들! 아래 글은 목사님들에게 보내드리는 글이오니, 참고하시고 링크된 간증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세요! 목사님! 목사님은 성경의 영적비밀을 깨달아서 가르치시나요? 아니면 신학교에서 배운 칼빈교리, 루터교리, 어거스틴교리, 웨슬리교리, 삼위일체교리 등 인간이 만든 교리를 가르치고 성경을 해석해서 가르치시나요? 목사님! 인간이 만든 모든 교리는 사탄 루시퍼가 생각을 줘서 만들어진 지옥가는 교리입니다. 이러한 영적비밀을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지금 올려드리는 글을 지우지마시고 끝까지 자세히 읽으시고, 함께 링크된 간증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사역하시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모든 목사님들! 신학교교수님들! 크리스천님들!! ☆카톨릭 신부님! 신자님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영적비밀을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아래 링크 된 간증파일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사역하시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목사님들! 교인들이 거의 다 지옥 떨어졌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합니다. kzfaq.info/get/bejne/hdaChad2sp3Lpqc.html kzfaq.info/get/bejne/i8mpddeYxsrbgWw.html kzfaq.info/get/bejne/abOklsdy3KqpmJub.htmlttps://kzfaq.info/get/bejne/aZplgste3r3LmGw.html kzfaq.info/get/bejne/etiJgd2l2pzXmGw.html kzfaq.info/get/bejne/gJyHmdudurushqM.html ☆아래 링크는 교황과 추기경과 신부님들과 수녀님들이 외치는 소리입니다. kzfaq.info/get/bejne/nNSZmJR7krLXcYk.html kzfaq.info/get/bejne/ecqkiLic2Lawoqc.html kzfaq.info/get/bejne/l5Zyo7OFmNaXcp8.html kzfaq.info/get/bejne/j7l4idOS382WZI0.html 불교스님들! 불자님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 석가모니께서 불교스님들과 불자님들에게 꼭! 꼭! 필히! 필히! 전하라고 간청한 것 입니다. 아래 링크 된 간증파일을 꼭! 꼭! 꼭!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예수님을 믿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kzfaq.info/get/bejne/Zs1xqJtjmK3Pf5c.html kzfaq.info/get/bejne/b7Ccir2D0NO3hKc.html kzfaq.info/get/bejne/apqVeJp4mpiWooU.html 점사님들!! 무당님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영적비밀을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아래 링크된 간증파일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예수님을 믿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kzfaq.info/get/bejne/apqVeJp4mpiWooU.html kzfaq.info/get/bejne/b7Ccir2D0NO3hKc.html kzfaq.info/get/bejne/erpoZseSyKenZGg.html 목사님! 사역자님! 위의 간증을 필히! 필히! 필히! 꼭! 꼭! 꼭! 다 들으시고, 이와 관련하여 유튜브에서 '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을 치시면 천국간증, 지옥간증, 루시퍼와 대화간증 등 250편이 넘게 올려져있습니다. 그 간증들도 필히! 필히! 필히! 꼭! 꼭! 꼭! 많이 많이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사역하시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user-vi2ms8qi6m
@user-vi2ms8qi6m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히포크라테스의 말이 생각나네요.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의술로도 어렵다. 지혜로운 글의 책입니다.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공공님 감사합니다
@user-nh1ks4cz4q
@user-nh1ks4cz4q Жыл бұрын
병원이 암환자만 가지고도 먹고산다고 하는데 암환자들 없으면 병원 문닫아야할거예요 거대 암산업입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딩고님 감사합니다
@user-gc1om5qe7n
@user-gc1om5qe7n Жыл бұрын
말 가려서 하세요 산업이라뇨
@user-rk3kl7yq3q
@user-rk3kl7yq3q Жыл бұрын
공감합니다 언젠가는 자업자득이라는 비참한 현실이 그사람에게 갑니다 꼭
@Coco-ew2fb
@Coco-ew2fb Жыл бұрын
@@user-gc1om5qe7n 의료산업이 맞긴하죠
@user-bd5bo6ks5j
@user-bd5bo6ks5j Жыл бұрын
평소 제 생각에 확신을 주는 책이네요..~ 구입해서 읽어 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user-st9fk2hb4r
@user-st9fk2hb4r Жыл бұрын
암은 병이 아니다 책을 두번째 읽는 중인데 이책도 같은 맥락 이군요 구입해서 읽어봐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user-mg9ju6ff1f
@user-mg9ju6ff1f Жыл бұрын
저 아는 교수님도 암전문 의사들과 연구하시고 책도 쓰셨는데, 항암 절대하지 말라고 늘 주장하셨어요
@user-jr7et9dn8f
@user-jr7et9dn8f Жыл бұрын
대단한 정보 즐감 감사합니다~~
@user-tw4rw4vl7f
@user-tw4rw4vl7f Жыл бұрын
좋은책 소개 감사드립니다 깊이 동감합니다
@user-wo5kc1zk7p
@user-wo5kc1zk7p Жыл бұрын
좋은책 감사 드려요 ^^ 책도리님 ^^ 감사합니다 ^^
@user-qk7nl1zv3b
@user-qk7nl1zv3b Жыл бұрын
정말 쇼킹한 내용입니다. 이 의사샘의 견해에 크게 공감합니다. 살만큼 살아온 나이에 건강검진은 정기적으로 꼭 해 왔지만, 이제 그만해야지 하면서도 때가 되면 또 하게 되네요~ 도움되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밧딧불님
@leafutube1
@leafutube1 Жыл бұрын
거액의 치료비 수술비 다 털리고 결국 죽게 되는 항암치료 정말 할 짓이 아니군요. 늘 좋은 책으로 유익함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먼저 암에 걸리지 안토록 조심하는 생활습관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user-lg3zy8ok7m
@user-lg3zy8ok7m Жыл бұрын
특히 나이들면 수술하지말고 ,관리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user-lk7xh7cv7n
@user-lk7xh7cv7n Жыл бұрын
암환자에게 너무 많은 짐 을 지운디는 생각 최신 장비 모두 쓰보게하며 경비로 병원지탱경영 하는가 생각을 평소 하게된이유는 모든환자는 병원과연결된 동시에 시간과고통 항암과경제적 손실을보게된 내용을 알기에
@hwq-bw2qi
@hwq-bw2qi Жыл бұрын
좋은 내용이네요. 수술, 입원, 항암, 방사선등 안하고 치료하는 병원있음.
@leafutube1
@leafutube1 Жыл бұрын
@lucky Luciano 맞습니다. 칫과도 그렇고 과잉진료로 영업당하고 호갱님되어 돈 잃고 몸 망가지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user-kq8we2he8y
@user-kq8we2he8y Жыл бұрын
책도리님..... 그냥 지나칠까 했는데 많은 정보 얻어갑니다. 담에 또 뵐게요^^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예 태풍에 안전하시길 기도합니다
@jaewon1484
@jaewon1484 Жыл бұрын
제약회사 출신이지만, 이 저자의 책들 모두 추천드립니다
@user-ty3uz8ei1k
@user-ty3uz8ei1k Жыл бұрын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user-nh4wn3ni4x
@user-nh4wn3ni4x Жыл бұрын
@sharonchong635
@sharonchong635 Жыл бұрын
영상넘좋구요저하고똑같으ㄴ생각이고요저도꼭이대로살고싶어요
@dolphinpark2264
@dolphinpark2264 Жыл бұрын
여러분들께!! 그리고 모든 환우님들께!. ♤모든 암이나 모든 질병은 우상숭배를 지속적으로 하고 회개치않아서 받게되는 하나님의 징계.징벌입니다. 비 크리스천들은 조상신을 섬기거나 석가모니나 다른 신을 섬기는 우상숭배를 하고, 죽은자에게 제사를 지내고, 제사음식을 만들고. 먹는 죄를 짓고, ♤크리스천들은 크리스천대로 다음과 같이 우상숭배 죄를 짓기 때문에 암이나 병이 걸리고 큰 사고를 당하거나 죽는 것입니다. ☆ 크리스천들이 죄인지도 모르고 행하는 우상숭배가 어떤 것인지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합니다. 1. 장례예배, 2. 추도예배. 3. 죽음앞에 꽃바치는 행위. 4. 죽은자앞에서 기도.묵념.분향하는 행위. 5. 제사음식 만드는 행위. 6. 제사음식 먹는행위. 7. 제사비용 부담하는 행위 등. 죽은자를 위한 모든 행위가 위상숭배 행위입니다. 이런 우상숭배 죄를 지속적으로 짓고. 회개치 않으면 암에 걸리거나 불치.난치병에걸리거나, 큰사고로 크게 다치거나, 죽음을 당하는 징계(저주)를 받게 됩니다. 그래서 암을 고치시려면 그 동안 앞에 열거한 우상숭배 행위에 대해서 철저히 회개 하시고, 앞으로는 절대하지마세요! 그리고, 성령충만하고, 우상숭배를 하지 않으시는 목사님을 찾고 찾아서 안수 기도받으시고, 병원치료 받으시면 암을 고칠수 있습니다. 암 환우님들! 추천드리는 교회를 말씀드리면, 덕정사랑교회 담임목사님이나 덕정사랑교회 협력교회 목사님들을 찾아서 안수기도 받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영적비밀을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유튜브에서 '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을 치시면 천국간증, 지옥간증, 루시퍼와 대화간증 등 250편이 넘게 올려져있습니다. 그 간증들을 필히! 필히! 필히! 꼭! 꼭! 꼭! 많이 많이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신앙생활 하시고 암도 고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환우님들! 암을 고치는 것도 매우 매우 중요하지만, 천국가는 성경말씀을 전하는 목사님(교회)를 찾고 찾아서 신앙생활 하는 것이 매우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우선 먼저, 아래 링크된 간증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환우님들! 아래 글은 목사님들에게 보내드리는 글이오니, 참고하시고 링크된 간증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세요! 목사님! 목사님은 성경의 영적비밀을 깨달아서 가르치시나요? 아니면 신학교에서 배운 칼빈교리, 루터교리, 어거스틴교리, 웨슬리교리, 삼위일체교리 등 인간이 만든 교리를 가르치고 성경을 해석해서 가르치시나요? 목사님! 인간이 만든 모든 교리는 사탄 루시퍼가 생각을 줘서 만들어진 지옥가는 교리입니다. 이러한 영적비밀을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지금 올려드리는 글을 지우지마시고 끝까지 자세히 읽으시고, 함께 링크된 간증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사역하시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모든 목사님들! 신학교교수님들! 크리스천님들!! ☆카톨릭 신부님! 신자님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영적비밀을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아래 링크 된 간증파일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사역하시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목사님들! 교인들이 거의 다 지옥 떨어졌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전합니다. kzfaq.info/get/bejne/hdaChad2sp3Lpqc.html kzfaq.info/get/bejne/i8mpddeYxsrbgWw.html kzfaq.info/get/bejne/abOklsdy3KqpmJub.htmlttps://kzfaq.info/get/bejne/aZplgste3r3LmGw.html kzfaq.info/get/bejne/etiJgd2l2pzXmGw.html kzfaq.info/get/bejne/gJyHmdudurushqM.html ☆아래 링크는 교황과 추기경과 신부님들과 수녀님들이 외치는 소리입니다. kzfaq.info/get/bejne/nNSZmJR7krLXcYk.html kzfaq.info/get/bejne/ecqkiLic2Lawoqc.html kzfaq.info/get/bejne/l5Zyo7OFmNaXcp8.html kzfaq.info/get/bejne/j7l4idOS382WZI0.html 불교스님들! 불자님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 석가모니께서 불교스님들과 불자님들에게 꼭! 꼭! 필히! 필히! 전하라고 간청한 것 입니다. 아래 링크 된 간증파일을 꼭! 꼭! 꼭!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예수님을 믿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kzfaq.info/get/bejne/Zs1xqJtjmK3Pf5c.html kzfaq.info/get/bejne/b7Ccir2D0NO3hKc.html kzfaq.info/get/bejne/apqVeJp4mpiWooU.html 점사님들!! 무당님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예수님께서 기도 많이하고 영적으로 깨어있는 교회를 통해서 영적비밀을 다 드러내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아래 링크된 간증파일을 꼭! 꼭! 꼭! 필히! 필히! 필히!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예수님을 믿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kzfaq.info/get/bejne/apqVeJp4mpiWooU.html kzfaq.info/get/bejne/b7Ccir2D0NO3hKc.html kzfaq.info/get/bejne/erpoZseSyKenZGg.html 목사님! 사역자님! 위의 간증을 필히! 필히! 필히! 꼭! 꼭! 꼭! 다 들으시고, 이와 관련하여 유튜브에서 '덕정사랑교회 천국과 지옥간증' 을 치시면 천국간증, 지옥간증, 루시퍼와 대화간증 등 250편이 넘게 올려져있습니다. 그 간증들도 필히! 필히! 필히! 꼭! 꼭! 꼭! 많이 많이 들으시고 영적비밀을 깨달으셔서 사역하시고 신앙생활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강권합니다.
@user-kv1jh5em1i
@user-kv1jh5em1i Жыл бұрын
너무너무 잘 들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최고이십니다 존경합니다 👍 🙏 💕 어쩌면 이렇게도 멘트를 하시기에 속이후련합니다 건강하시옵소서 ㅇ
@user-bv8xn6vv9x
@user-bv8xn6vv9x Жыл бұрын
오는도 좋은하루 되셔요 감사합니다. 재밌게잘들었습니다 ❤🎉
@user-cl9du9id8n
@user-cl9du9id8n Жыл бұрын
넘, 좋은 내용입니다.👍암 환자에게 용기를 주는... 저서.🙌👍🤗 感謝합니다. 🙏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pia3340
@pia3340 Жыл бұрын
이 📚 은 이전 책도리님 유튜브 듣고 바로 구매했어요. 그럴수도 있구나 그렇다면 수술만이 답이 아닌걸 알게된 계기가 되서 👍 좋은정보를 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user-hm6sp7ym4m
@user-hm6sp7ym4m Жыл бұрын
정말 감사드립니다~좋은 내용이네요 저번에 봤답니다~오늘도 또 한번 깨닫습니다~ㅠ 좋은 가을되세요~♡
@user-ni1ok3yr6c
@user-ni1ok3yr6c Жыл бұрын
"살아 있는 이 순간을 소중하게 여기자!!!"♡ 감사드립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 건강하고 마음 편하게 소중한 삶을 살겠습니다 ~~ 건강하십시요!!!🙏🏼🙏🏼🙏🏼👍👍👍💪💪💪🍀🍀🍀🍀🍀🍀🍀❤️🥰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에너지님 감사합니다
@user-vu8km1yj7x
@user-vu8km1yj7x Жыл бұрын
이런걸 보면 선진국임 을 인정함 이런양심적인 의사를인정해주므로 의술이 발전하고 환자들의생명을유지시키고 편안한생을 보낼수있는것에 감사합니다
@user-il4hp7fe7p
@user-il4hp7fe7p Жыл бұрын
정말 이라면 그대는..이 시대의 영웅 입니다.👍
@changkwonlee6174
@changkwonlee6174 Жыл бұрын
병원도,의사도,시술도 다 돈이고 그들의 사업이라는걸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병원은 절때 환자를 환자로 안보고 어떻게하면 피한번 더 뽑아서 돈을 받아낼까 하는 기관입니다, 저희도 당해봐서 압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Bluesky-jp3ir
@Bluesky-jp3ir Жыл бұрын
마자요 저희형부도 삼성모병원도 치료하다가 항암포기시켜놓고 두달후에 다시몸좋아지니 또 다시 항암시키고 재빨리확산돼서 금방돌아가셧어요
@cutesexyevelyn
@cutesexyevelyn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이블린님 감사합니다 수중하게 잘사용하겠습니다
@user-en9mn8bw9b
@user-en9mn8bw9b Жыл бұрын
너무 감사드립니다 설명다듣고 고마움 감동 감동 다음 좋은말씀 부탁드립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행복하세요
@yim9506
@yim9506 Жыл бұрын
제 부친이 유명대학 병원에서 후두암 진단 받은후 온갖 Ct, pet CT촬영으로 방사선 피폭되어 결국 후두암은 고쳤지만 혈액암을 얻어 5천만원에 가까운 수술비및 치료비만 병원에 날리고 목불인견으로 처참하게 운명하셨어요 그 후로 전 맹세했어요 무흡연 금주 무엇보다 채식하며 스스로 건강 챙기고 병원를 멀리하겠노라고!!
@stratovarlus2934
@stratovarlus2934 Жыл бұрын
병고치려 돈갇다바치고 죽는거죠 ㅜㅜ자연스럽게 살다잘 죽읍시다
@user-tx7pm1jo7l
@user-tx7pm1jo7l Жыл бұрын
@user-re2wg2ez6h
@user-re2wg2ez6h Жыл бұрын
아버지 대장암 수술후 항암치료 받다가 췌장암으로 번짐
@stratovarlus2934
@stratovarlus2934 Жыл бұрын
의료사업 입니다 치료하다 죽는다라는 명언 있지요 적당하 살다 죽는다가 답
@ork3153
@ork3153 Жыл бұрын
저의 언니는 유방암에 걸렸었는데 유방 부위가 움푹 패일정도 였고 본인은 아무 증상 없었고 조카가 눈으로 발견하게 되어 병원가서 암진단 4기를 받고 금방 수술 받고 항암치료 3번에 몸이 망가지고 적혈구를 만드는 기능이 깨어 져서 5년간 수혈 하면서 환자로 괴롭게 살다가 돌아 가셨어요. 이 글을 보면서 어쩌면 언니도 수술 하지 않고 아무 치료도 하지 않았으면 아프지 않는 시간이 더 길었을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수술을 신중히 고려해야될 것 같습니다
@yamasa7000
@yamasa7000 Жыл бұрын
@@bookdory 62세에 수술 받고 그렇게 됐어요.
@user-fb8mv6ct8q
@user-fb8mv6ct8q Жыл бұрын
아무것도 안하고 식이요법 운동요법했음 살았겠죠. 30년 정도 사실거 일찍.
@user-vu3ys9sk4c
@user-vu3ys9sk4c Жыл бұрын
정말 유익한 정보의 책이네요~ 잘 듣었고 감사합니다 ^^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방문 감사드립니다.
@user-oi1lg2cm9t
@user-oi1lg2cm9t Жыл бұрын
암요양병원에서 근무햇는데. 우리 환자분들 항암하고 방사선 몃번받고 1년사이 기력떨어져 못먹고 살빠지고 하더니 결국 돌아가시는거보고 난 절대 항암 방사선은 받지않겟다 생각함 수술은 해야겟다 햇는데 이 영상보니 복잡해집니다, 터무니 없는 영상은 아닌듯 공감합니다 암환자가 없으면 병원도 힘들어질거에요 선택은 개인의 숙제이네요...
@sun-vr5vp
@sun-vr5vp Жыл бұрын
소중한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user-gb1dq8kt8v
@user-gb1dq8kt8v 10 ай бұрын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marynk2228
@marynk2228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꼭 한번은 읽어야 할 책이네요~~^^책도리님 건강관련 서적 소개는 많은 도움됩니다♡♡♡♡
@user-zj6xc8ni6w
@user-zj6xc8ni6w Жыл бұрын
책도리님 말데로 항암치료 방사선치료 해봐야 결국엔2~3년내 다 돌아가시는걸 제 주의에에 많이 봤습니다 이책 100프로 동감합니다 좋은책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user-tj1kn1hz5z
@user-tj1kn1hz5z Жыл бұрын
제 주위엔 수술 항맘치료받고3~4기인데도 몇년째 건강하게 살고 있는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어찌 치료를 안하고 버티나요.
@user-xz7yj1rq8i
@user-xz7yj1rq8i Жыл бұрын
@@user-tj1kn1hz5z 맞아요~ 조기 발견에 치료 잘 받고 지금 아무런 전이없이 생존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조기발견 조기치료 병을 키우면 안된다는 1인입니다~! 사랑하는 가족이 암진단 받으면 치료 안받고 그냥 둘수 있을까요?~~~~ 의문이예요~!!^^
@Asdfhl2846
@Asdfhl2846 Жыл бұрын
악성 종양별로 병기라는 것은 정말 세분화되어 분류되어 있고, 각 분류마다 최적의 치료법이 가이드라인으로 정해져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전세계 모든 혈액종양내과 전문의들이 공통적으로 참고하는 가이드라인이며, 환자 개개인에 따라 조금은 적용이 다르게 될 수는 있겠지요. 항암, 방사선치료부터 하셨다는 것은 이미 수술이 불가능한 상태, 즉 전신에 전이가 일어난 상태로 추정되는데 항암 방사선 치료마저 하시지 않았다면 극심한 암성통증 속에서 6개월만에 돌아가셨을 수도 있어요. 암의 종류별, 병기별, 개인별로 암이라는 것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몇 가지 케이스만 보고 일반화시키는 우를 범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myunglee7458
@myunglee7458 Жыл бұрын
미친무슨목소리가 ㅁ ㅅ입니까
@user-km4cg2sp3w
@user-km4cg2sp3w Жыл бұрын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가족을 보냈는데 아쉬움이많이 남네요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joon-hn9dr
@joon-hn9dr Жыл бұрын
많이 공감가는내용 입니다 ~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user-kv1jh5em1i
@user-kv1jh5em1i Жыл бұрын
유익한 말씀 존경합니다 최고이십니다 잘 들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너무너무 좋은 말씀 존경합니다 건강하시옵소서 뵙고도싶네요 안녕히계세요 ㅇ
@pdlee7128
@pdlee7128 Жыл бұрын
아주오래전에 책을 읽은 기억이 나네요 그때도 비슷한 내용이라 많은 공감을 ~~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예 태풍에 안전하시길 기도합니다
@user-rf7ds8xd7l
@user-rf7ds8xd7l Жыл бұрын
이 영상에 백프로 동의 합니다 전 5년전 간암3기 판정 받고 간 60프로 절제술을 하고 난후 2년동안 3번 재발 하여 고주파 두번 받고 색전술 시술후 방사선 치료 20회를 받았읍니다 다음 재발시 간 이식이라는 마지막 카드만 남은 상태 였는대 기존 병원 방식 반대로 생활 하였읍니다 술은 안먹고 담배는 피우고 건강 저염식 식사를 아프기 전으 먹던 대로 먹었는대 대신 운동을 정말 열심히 했읍니다 근육 운동 위주로 그러니 입맛도 좋고 현재 3년 동안 재발 하지 안았으니 이 영상이 맞는 말 같읍니다 중요 한거는 암은 의식 하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운동과 음식을 잘 먹는게 제일 인거 같읍니다
@user-mg2sf3ls7c
@user-mg2sf3ls7c Жыл бұрын
대단하시네요~저도 어제 악성 위암 수술권고 받고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user-tn8ts8wd8m
@user-tn8ts8wd8m Жыл бұрын
저희 신랑도 정말 신기할 정도로 암수술 후 먹는거 평소대로 먹고 일도하며 아이들 챙기고 살아가고 있어요.정말 암수술한 사람 맞나 싶은데 의식자쳬를 안하고 살아가네요.건강해요.그냥 암과 친구처럼 살아요.
@user-df4qz9fe5k
@user-df4qz9fe5k Жыл бұрын
저책의 저자도 술은 적당량그러나 담배는 반드시 끊기를 권하고있습니다 그러니 가능하시다면 담배는 삼가하시면 더건강한 인생을 오래사실수있을것입니다 건강하세요
@user-ch4mm5rd2u
@user-ch4mm5rd2u Жыл бұрын
말기 간경화 환자가 민들레와 엉겅퀴 생즙을 먹고 5개월만에 완치된것 봤어요 병원에서는 간이식 수술해야 한다고 했겠죠?
@ash7804..
@ash7804.. Жыл бұрын
그동안 주위분들의 치료경과를 보면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는거같아요. 처음암을발견했을때는 건강하셨던분도 치료시작하면 일년이내에대부분돌아가시니. 그런데 진통제는 필요한거 같습니다
@user-fq7jw6wr6h
@user-fq7jw6wr6h Жыл бұрын
다 맞는얘기 같아요 저렇게 양심적인 의사가 있어야하는데..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user-rk3kl7yq3q
@user-rk3kl7yq3q Жыл бұрын
언젠가는 양심적인 의사만 살아남고 나머지 의사는 자업자득이라는 현실을 당하고 후회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user-vk2zf3zu2u
@user-vk2zf3zu2u Жыл бұрын
기다리던 영상이라 대단히반갑습니다 너무감사드립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저도 감사드립니다
@deogsu3621
@deogsu3621 11 ай бұрын
너무 귀중한내용이네요.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11 ай бұрын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건강도서 같은 경우 기저 질환이 없는 경우에 해당되는 건강 상식들이 많답니다. 증상에 따라서 진료가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qzzqasmr
@qzzqasmr Жыл бұрын
10년전쯤 PD수첩에서 3부작으로 암에 대해서 나온게 생각나네요. 우리나라 의사는 암에 대해서 자연치유가 가능한 것도 쓸데없이 수술을 권해서 평생 병원신세를 지게 한다는 비슷한 내용이었던 걸루 기억합니다. 좋은 내용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user-xq1qd8lo1n
@user-xq1qd8lo1n Жыл бұрын
그래야 병원 의사 제약회사 들이 먹고 살거든여 과잉진료 가 사람 잡는거죠
@ilililili1i1il40
@ilililili1i1il40 Жыл бұрын
의사로서 말씀드리자면 전혀 근거없는 가짜뉴스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암치료는 표준화돼있습니다. 국내병원의 모든 암치료는 전세계에서 통용되는 nccn가이드라인을 따릅니다. 특정 의사가 자의적으로, 독단적으로 결정한다? 그런일은 있을수 없습니다. 출판업계 인세에 미친 자들의 헛소리에 넘어가지 마십쇼. 대학병원 의사들, 수술 더한다고 월급 더 받지 않습니다. 항암제 더 쓴다고 의사에게 떨어지는 이득? 단 1도 없습니다. 의사들이 이해관계에 매몰돼 무분별한 치료를 한다는건 정말 말도 안되는 가짜선동입니다.
@user-mj1sk6fp7n
@user-mj1sk6fp7n Жыл бұрын
치과 과잉진료도 수십년간 자행되어왔다가 최근에야 밝혀졌듯이 암병원 과잉진료도 이제 슬슬 이슈화 될때가 되었음
@user-sm8jc7wb6i
@user-sm8jc7wb6i Жыл бұрын
우리나라가 갑상선ㆍ유방암(유사암) 갑상선 인데 수술율 높다 ᆢ 저도 이때본것 같아요 건강검진으로 많아지면서 수술율과 항암율이 올라간거죠 병원과 제약회사의 이윤을 위해 환자가 있어야되고 새로은 기계등 양성중입자 치료기 연세세브란스에 들어왔다고 좋아하는 사람들있던데 😅
@kelviny6176
@kelviny6176 Жыл бұрын
100%맞는 말이다. 병원치료를 하는 순간에 암환자는 죽는다.암과 함께 살아가면서 암이 싫어하는 음식을 먹어면서 살아가야 한다.
@roadju
@roadju Жыл бұрын
감사 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user-vn7gf3jl1k
@user-vn7gf3jl1k Жыл бұрын
깊이 공감하는 책이네요. 건강하지 못 한 분들은 꼭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gracelee7429
@gracelee7429 Жыл бұрын
저도 국민건강검진 선종이 발견되서 큰병원 가서 진단 받으라고 예약상태라 걱정하고 있었네요 면역에 좋은 건강식품먹고 암이 치료된 효과를 본 사례도 많이 봤습니다
@user-dm1ep5nm7l
@user-dm1ep5nm7l Жыл бұрын
책도리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shiny937
@shiny937 Жыл бұрын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blue-xr4zu
@blue-xr4zu Жыл бұрын
동생 위암으로 보냈는데 투병 과정이 너무 끔찍해서 공포로 남았어요. 암도 암이지만 치료과정의 끔찍함에 두려움이 생겼어요. 저도 방치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진짜암은 수술한다고 낫는게 아닌듯. 삶의 질이 엄청나게 떨어집니다. 이걸 유사의학이라 생각하는 이는 본인이 적극 치료하는 쪽을 선택하면 됩니다. 의사가 이런 얘기를 할 수 있는 것이 놀랍고 무엇보다 방치하며 치료해주는 의사나 병원이 있으면 좋겠네요. 우리나라에 있을지.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70대 이상인 분들은 수술하는 건 좀더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 막상 본인에게 닥치면 쉽지않은 결정인것 같습니다
@user-lg3bz8ef9z
@user-lg3bz8ef9z Жыл бұрын
기본적으로 기능의학병원에서는 이런식으로 치료한다고 생각합니다
@blue-xr4zu
@blue-xr4zu Жыл бұрын
@@user-lg3bz8ef9z 아..그렇군요. 감사합니다.
@user-cd4bu5uw4e
@user-cd4bu5uw4e Жыл бұрын
좋은정보주셔서 넘감사드립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저도 감사드립니다
@user-it1ey4wf3v
@user-it1ey4wf3v Жыл бұрын
재능기부 감사합니다
@user-xk5ud3be6f
@user-xk5ud3be6f Жыл бұрын
좋은 책 고맙고 암에대한 상식도 배운계기가 되었습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 건강도서 같은 경우 기저 질환이 없는 경우에 해당되는 건강 상식들이 많답니다. 증상에 따라서 진료가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user-vg7po1pd9q
@user-vg7po1pd9q Жыл бұрын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user-uf1jl6wp2l
@user-uf1jl6wp2l Жыл бұрын
좋은책 많은 사람들 공유했음 합니다 저도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암을 건드리면 역습으로 공격을 한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의사말을 듣지 말아야 됩니다
@user-iv8xh4vm1p
@user-iv8xh4vm1p Жыл бұрын
어떤 치료방법을 선택하던 그것은 본인의 책임이겠지요.. 돈이 좀 없고 잘살지 못해도 평생 아프지 않다면 그것도 뭐 아주 괜찮고 멋진 인생 아니겠어요? 건강을 잃으면 모든것을 잃는다는 말은 정말 진리입니다
@soohwang4631
@soohwang4631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의 음성으로 받았습니다. 책을 쓴 의사는 소명을 받고 이 사실을 세상에 알리는 하나님의 심부름꾼의 사명을 잘 감당하셨네요. 책 읽어 주신분, 복 많이 받으실것입니다. 반드시, 꼭, 유투브 구독자 100만명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junerahm6128
@junerahm6128 Жыл бұрын
또 미친 기독교 광신도냐 의학은 과학이며 너희들의 믿음은 광신이다 중세 암흑의 어리석음을 범하지 말라 기독교 인들이 안수기도로 낮게 하겠다고 난리쳐서 죽는경우 많이 못봤나?
@user-ok7nl3xp9h
@user-ok7nl3xp9h Жыл бұрын
대단히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방문 감사드립니다.
@user-jj4fu8fn4y
@user-jj4fu8fn4y Жыл бұрын
일본의사 곤도마코토님 책을 예전에 도서관에서 읽어서 알고있던 내용인데, 볼수록 이치에 맞는 옳은 말씀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이책이 많이 읽혀서 과잉진료로 억울하게 돌아가시는 분들 좀 없었으면 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user-bk2lk9rz5z
@user-bk2lk9rz5z Жыл бұрын
궁금 했던 내용 잘 들었습니다. 너무나 감사 합니다.
@user-qu2lz7sk1w
@user-qu2lz7sk1w Жыл бұрын
그렇다고 가만히두면 그것도 꼭 좋은 일이 아닌것 같은데요
@user-uw5bo7nq3b
@user-uw5bo7nq3b Жыл бұрын
​@@user-qu2lz7sk1w 이 내용 전체를 잘 들어보시면 내용 파악이 되실겁니다. 방사선 치료는 하라고 하셨잖아요 #항암치료는No 책을 사서 읽어 보시면 더욱 도움 되실듯...
@user-uc6hg2rw3l
@user-uc6hg2rw3l Жыл бұрын
우리나라에서 의사 였으면 ? 의사 면허증 박탈 당했다 더구나 환자에게 고소 당했을 것은 당연하다 외국인이어도 이렇기 연구 하신 선생님이 계심에 감사하다 나도 의료 정보에 약한 나이가 되고 보니 선생님 책을 꼭 사서 읽어야 겠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책은 참고를 하시는 것에 사용하시고 더 궁금하신 부분은 여러 권을 읽어보시고 증상에 따라서 진료가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으니 유념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강 책 같은 경우 기저 질환이 없는 경우에 해당되는 건강 상식들이 많답니다. 참고해 주세요.
@user-qn4or4qz6o
@user-qn4or4qz6o Жыл бұрын
공감합니다~
@Macrocosmnouveauriche
@Macrocosmnouveauriche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벼락부자님 감사합니다
@lee27935077
@lee27935077 Жыл бұрын
정말 햇갈리는 내용이네요 양심 에 의사님에 선언에 무서움 전율을 느낍니다 다시말해서 암세포 건들면 더 퍼진다는 이론 용기있는 말씀이네요 그리고 그병원에 결정 너무 존경스럽네요 책도리님 귀한 책 리뷰 에 감사합니다 너무 귀함 말이네요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burro2986
@burro2986 Жыл бұрын
어릴때 약국 알바할때 약사님 아프신데도 약을 안드시더라구요 왜 안먹냐 물었더니 약은 어느한부분 좋아지려 먹으면 다른 장기에는 무리가 간다고 하더라구요 인체에는 치유능력이 있다고 큰병 아니고는 왠만하면 참는게 몸에 더 좋다고 하셨어요 의사들도 알면서 돈벌이때문에 권하는 사람이 대부분일듯 약사도 마찬가지
@user-uw5bo7nq3b
@user-uw5bo7nq3b Жыл бұрын
​@@Xnskwoir 큰병 이라는 의미는 이 영상 전체를 들어 보시면 알 수 있어요. 암이라고 무조건 큰 병이 아니라는 내용이 이 책 리뷰에 있습니다
@user-kc2eg2er6j
@user-kc2eg2er6j Жыл бұрын
1:54
@you-tf1cg
@you-tf1cg 11 ай бұрын
근데 약국 알바는 어떤경로를 통해 할 수 있나요? 그리고 약국 알바를 하게되면 무슨일을 하는건가요?
@Life-gu9kk
@Life-gu9kk Жыл бұрын
많은사람들이 필독서로 읽어야할 책입니다ᆢ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user-yv7ql4hz7i
@user-yv7ql4hz7i Жыл бұрын
너무감사드림니다
@jingwanuoo
@jingwanuoo 11 ай бұрын
방광적출수술을 앞두고 있는 환자인데 생각하고 있는 바와 같은 내용입니다 감사히 들어보았습니다. 의사결정에 많은 도움이 되겠씁니다
@bookdory
@bookdory 11 ай бұрын
저자마다 의견이 다 같은 건 아니지만 한쪽만 듣는 것보다는 다양한 시각으로 알아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증상에 따라 진료가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신중히 참고해주세요~ 꼭 회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user-xd4yt9qv2z
@user-xd4yt9qv2z Жыл бұрын
너무 공감하는 내용들입니다~ 제 지인의 아버님도 너무너무 건강하셨는데 건강검진을 통하여 암이 발견되고 의사선생님이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환자본인에게 암이 발견됐다고 하자 그리 건강하셨던 분이 1년도 안되서 돌아가셨다고 들었어요~ 암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로 돌아가신것같아요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암 자체보다는 치료과정이나 두려움이 더 무서운 것 같습니다
@user-fq7jw6wr6h
@user-fq7jw6wr6h Жыл бұрын
그런거같아요..
@changkwonlee6174
@changkwonlee6174 Жыл бұрын
그런거 아닐까요? 암이 많이 진행 되있으면 의사가 꼭 하는말 "6개월 밖에 못삽니다" 근데 이건 인간 스스로가 그렇게 믿기 때문이 아닐까요? 미국에서 사형수한테 실제로 손목을 칼로 배는척만 하고 당신은 인제 1분밖에 못살겁니다, 마지막으로 할말 없나요 라고 물었을때 진짜로 1분안에 심장마비로 죽은 사례도 있답니다. 플라시보의 반대...
@user-tl1bn9oz1p
@user-tl1bn9oz1p Жыл бұрын
2
@user-fo8sq9cq5q
@user-fo8sq9cq5q Жыл бұрын
나 스무살때 엄마가 피부암으로 걸어들어갔는데 일년후에 옆구리에 호수도 꼽고 들것에실려 누워나왔다 차라리 그냥 고향에서 자연적으로 돌아가시게할걸 고생고생 살다가신엄마 살아계심 지금은 칠십대초반인데 ㅜ
@user-qy4nw3sv1h
@user-qy4nw3sv1h Жыл бұрын
옳으신말씀같아요 항앙그고통속에 살아가느니 항암안하고 살면 더오래살것같아요 전체적으로 항암안하는것이 어쩜 의사들은 아무근거없는학설뿐인것 같아요 고통속에 완쾌되기바라면서 따르는것같아요
@hl1aqz
@hl1aqz Жыл бұрын
저는 전적으로 믿습니다. 내생각과 모두 같네요. 그래서 정규 검진도 가질 않아요. 의료공단 검사독촉도 무시하고 삽니다.
@user-hp7md7bn1j
@user-hp7md7bn1j Жыл бұрын
사람의 목숨은 의사에게 달려 있는 것이 아니고 하늘에 달려 있다고 하는 말을 믿습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sim-pe4rf
@sim-pe4rf 9 ай бұрын
아멘.
@user-xm6qx6jc5v
@user-xm6qx6jc5v 5 ай бұрын
네에~~ 걸리면. 하늘에 모든걸 맡기고. 편히 가소서
@leesunja7050
@leesunja7050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user-ll2wb9lk8g
@user-ll2wb9lk8g Жыл бұрын
웃긴게...수술해서 결과가 좋으면 수술이 맞다고 할거고 수술안해서 병기가 커지거나 손쓸수가없게되면 이책을 원망할겁니다.. 병이라는건.. 병기에 따라야 하는방법도 있고 어떤암이냐에 따라 그방법은 틀려지는것이지요..결국에는 남을의지하지말고 휘둘리지도말고 스스로 아주냉정하게 자신에게 질문해보야 할것이죠. 병을 이겨내시는분은 그에맞게 잘대처 하신것입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elley12
@elley12 Жыл бұрын
반대로 생각해야 될거 같은데요? 다행히 유사암으로 수술 않하고 살아가면 좋고 수술 안해서 죽는다면 수술해도 죽었을텐데 항암 수술 방사선으로 인한 고행길 없이 통증관리만 해서 마지막을 맞이하면 더 좋은 선택이 아닐까요? 곤도마코토 의사샘의 핵심은 전이가 없는 유사암은 그냥 방치해도 되고 진짜 악성암은 이미 퍼질대로 퍼져 있어서 항암치료 방사선치료 수술해도 고통받고 죽는다는...암의 역습으로 더 힘들게 생을 마친다가 포인트같습니다. 곤도마코토가 다 맞다고 볼수는 없지만 4만명 임상의 경험과 많은 의사들의 솔직한 경험이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hwadams65
@hwadams65 8 ай бұрын
사람의 심리와 진실은 별개의것
@user-kv1jh5em1i
@user-kv1jh5em1i Жыл бұрын
의원님 말씀 존경합니다 정말 최고이십니다 가슴 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ㅇ
@user-xq1qd8lo1n
@user-xq1qd8lo1n Жыл бұрын
암자체로 죽는거 보다 치료하다 죽는 경우가 허다 하다는게 팩트네여
@user-zi7my1vh3c
@user-zi7my1vh3c 10 ай бұрын
6년전 유방암 초기로 수술 받고 타목시펜 복용으로 관절이 굳고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 습니다. 수술 당시 너무 건강했었는데... ㅜㅜ 수술과 약복용의 부작용 을 미리 알았다면 절대로 하지 않았을겁니다. (병원에서는 미리 말해주지 않고 증상이 심각해졌을때 말해주더군요) 이 글들 100%동의합니다 그. 이유는 제가 암을 격으며 가졌던 암과 치료에대한 의문점들에 대한 제 나름대로의 경험을 통해 내린 결론과 일치하고 합당하기 때문입니다.
@thegoodrich8797
@thegoodrich8797 Жыл бұрын
저의 모친도 2009.12.초 위장관성기질성 종양으로 서울대병원 수술, 딱 만 10년 정도 사시다가 돌아가셨는데.. 위 내용은 공감은 가면서도 현대 의학을 또 무시할 수 도 없으니 환자 가족들도 혼란스럽기 마찬가지일것 같습니다. 부친도 2005. 10. 1. 폐암으로 돌아겼는데 진단과 동시에 딱 1년 정도 계셨는데 마지막에는 좀 고통스러워 하셨습니다. 저의 경우 부모님 모두 수술을 한 경우인데 책도리 영상을 보니 다 그렇지 않다는 정보도 잘 알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좋은 영상 부탁드려요...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계속 좋은 영상을 만들겠습니다 감사힙니다
@kohim2002
@kohim2002 Жыл бұрын
현대의학은 의사 병원 제약사 들 돈만 벌게 해주지요
@user-lo4ng7fq3h
@user-lo4ng7fq3h Жыл бұрын
잘읽고 공유해갑니다
@YJSHIN-rg8yr
@YJSHIN-rg8yr Жыл бұрын
70대 여성 흡연경력 없지만 폐암4기 판정... 수술하지 않고 임상단계신약 적용하여 5년째 건강하게 생존하고 있음...환자몸에 완전 일치함... 암덩어리 사과에서 계란으로 쪼그라들었고 계속 계란크기 유지함...
@user-yf2jw5fq1n
@user-yf2jw5fq1n Жыл бұрын
항암약제는 혹시 키트루다인가요? 흡연하지 않는데 폐암걸리는 원인은 도대체 뭘까요 아무래도 주부라면 주방요리에서 나오는 냄새일지
@user-xx3hh6yu5x
@user-xx3hh6yu5x 11 ай бұрын
과거 재벌총수 들이 폐암으로 여러분 돌아 가신듯 과로도 폐암에 영향이 있나 싶어요
@aal6740
@aal6740 Жыл бұрын
감사드립니다
@user-bg4yv4kd9k
@user-bg4yv4kd9k Жыл бұрын
저도 참 의문이었던데 저희 어머니도 암발견된지 2년도 안되서 고통스런 항암겪으시다 호전이 없어서 경국 돌아가셨더랬죠. 주변의 많은 암환자들이 암인줄 모르고 지내다가 병원에서 암발견후 급격히 암의 전이가 빠르게 진행되서 항암후 1-2년안에 돌아가시는게 병원에서 암을 건드리는게 문제인지 의문이 들정도로 여명기간이 비슷하고 항암후 부작용도 어마무시하다는 겁니다. 결론은 저도 암에 걸린다면 항암은 하지않을 결심을 했다는 겁니다. 항암은 독약같더군요 ㅜ
@4479kang
@4479kang Жыл бұрын
암은 건드림과 동시에 무섭게 퍼진다고 😢😢
@leejason7946
@leejason7946 10 ай бұрын
잘아시네요. 암이있는지도모르고 아무고통없이 자연사 하는분들 많습니다.(실제 유체해부해봄). 근데 조기검진등으로 억지로 찾아내서 치료받으니 더고통스럽고 단명하게되는거지요... 이걸 깨달아야되는데 그저 암치료하면 무슨 엄청난고통과 급사하는것처럼 오해를하고있으니...
@user-gx1pr5do6b
@user-gx1pr5do6b Жыл бұрын
구독과좋아요 꾹꾹^~
@user-dw3hv4hp6p
@user-dw3hv4hp6p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유방암영기로 수술을 받고 방사선치료 중 입니다 책을 일찍 만났다면 수술을 하지 않았을것 같내요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다시 건강해 지셨으면 좋겠습니다
@user-ov2re7pg2x
@user-ov2re7pg2x Жыл бұрын
설명 쉽게 잘 들었습니다 의학계에서는 아직 암 발병 원인도 밝혀내지 못하였음에도 표준치료를 만들어 암환자들을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원인도 모른체 몇 가지 예측인자 예후인자를 토대로~~ 어느 수학자가 암 발병 원인을 밝혀내려면 인간은 2만개 유전자를 가지고 있어서 암환자 1조명의 임상 데이터와 슈퍼컴퓨터 1억대 그리고 소요시간 1만년이 필요 할 것이라 했습니다 지구의 인구가 70억인데......
@user-tw4vr4xg7q
@user-tw4vr4xg7q Жыл бұрын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user-eb2fg8kk3p
@user-eb2fg8kk3p 11 ай бұрын
저의 생활신조는 절식,운동 그래도 큰 병이 찾아오면 운명으로 받아들이자~, 물론 조기검진등으로 수명을 늘리는 행운을 잡을수도 있지만, 건강염려증으로 인한 폐혜와 차라리 몰랐으면 더 좋았을 경우( 자연치유될 병 등),항암치료의 부작용으로 수명단축등을 생각하면 이제 살만큼살았으니 병걸릴까봐 마음 졸이지 말고 그냥 내려놓고 마음 편히 살다가 가렵니다, 평상시 제 신조에 힘을 보태는 내용이라 반가웠어요 ^^
@bookdory
@bookdory 11 ай бұрын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 저자마다 의견이 다 같은 건 아니지만 한쪽만 듣는 것보다는 다양한 시각으로 알아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발췌 요약하다보니 부족한 부분은 책을 참고해 주세요
@user-ix4yl8vw5z
@user-ix4yl8vw5z Жыл бұрын
암 걸리고 나서 식탁 바꾸지 말고 암 걸리 전에 식탁, 생활 습관을 바꿔 보세요 보니까 암은 대부분 생활 습과, 식생활로 옵니다 암 환자들이 암 걸리고 식탁을 바꾸는데 한 발 먼저 바꿔보세요 암은 수술해서 경과 좋은 경우 일부고 대부분 재발하고 전이 하드라구요 유튜브 동영상들 보면 암 수술 후 동영상 찍다 재발하고 전이되는 경우가 완치되는 경우 보다 많습니다 수술 후 멀쩡 하다 가도 얼마 후 돌아가시더라구요 ㅠ ㅠ ㅠ............ 반면 말기도 대부분은 아니지만 대체 의학과 자연 식으로 완치되는 경우도 많은데 말기 암 환자가 수술이나 현대 의학으로 완치된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저 수명을 좀 연장 할 뿐이죠 말기 암 환자가 수술로 완치되었다면 "톱 뉴스에 나올 내용입니다" 반면 말기 암 환자가 현대 의학 기술을 포기하고 자연으로 돌아가 완치된 경우 많습니다. 자연 완치에 중요한 점은 중요한 점은 재발을 안 한다는 것입니다 이 점이 이 영상은 많은 점을 시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암 수술 ---이 영상처럼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난 이 영상 말고 수술하면 암 세포가 번진다는 영상을 다른 곳에서 또 보았습니다 미국에서 텍사스 암 쎈타에서 40여 년 근무한 암 전문 의사도 암 수술하지 말고 같이 살아가라 합니다. 항암제는 독극물 맞습니다 그러니 멀쩡한 머리가,발톱,손톱이 다 빠지고 암 환자들은 대부분 말라서 죽습니다. 다 항암제 부작용입니다 항암제의 가장 큰 장점과 단점이 있는데 암 세포도 죽이지만 정상 세포도 싸그리 죽인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사람이 말라 죽는 이유입니다. 말기 암 환자의 수술은 실험용이고 내가 그 항암제 맞는다 해도 그저 수명 연장 정도 입니다. 통계 자료를 보면 암은 사망률 1위이고 사람이 죽을 때 세 명 중 많게 는 두 명 세 명중 한 명은 반듯이 암으로 죽는다고 나와있습니다. 이 영상은 앞으로 우리가 걸릴 암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정말이지 많은 점을 시사하는군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암 환자는 대형병원에 가장 큰 고객입니다. 그 나쁘다는 시티는 수도 없이 찍고 독극물 주고 돈 받고 실험하고 돈 받고 보험 아니면 때로는 평생 번 돈을 다 주고 가는 곳이 병원입니다. 환자가 좋은 의사를 만나는 것도 큰 복 입니다 의술을 인술로 생각하는 의사 만나는거 복입니다. 그런 의사 딱 10%정도 밖에 없어요 암환자는 병원에 제일 큰 고객입니다. 정신들 바짝 차리고 내 건강은 나 한태 맡기세요 병원 자주 가면 일찍 죽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 그럼 실천합시다!!! 암 예방 법 1)햇빛 ☛ 하루에 꼭 20분 정도 쐬고 아니면 보충제 비타민d(적당량) 2)운동 ☛ 암 걸리면 꼭 등산하죠(암 진단 받고 하지 마시고 지금부터 하세요 ) 3)생활 습관, 식생활을 바꾼다☛ 걸려서 바꾸지 마시고 ☛ 먼저 바꿔보세요 4)육식 ☛ 일주일에 한 번 정도만 먹는다 ☛ 되도록 이면 수육 형태로 먹는다, 5)음주, 과식 ,육식 후 ☛ 반듯이 비타민 c 복용한다. 6)영양제 보충 ☛ 비타민c 반듯이 복용 ☛ 요오드, 글루타치온, 유산균, 오메가3, 커큐민 ☛ 면역력증진 ,피로회복 ,독소배출,황산화제☛ 효과 탁월 7)장 관리 ☛ 장은 모든 병에 시발점 이다 위 7가지만 지켜도 평균 수명(83세) 유지 할 것입니다. 요즘 건강에 대해서 공부를 하다 몇 자 적었습니다. 다들 건강 들 하세요!!!
@seungpark5942
@seungpark594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
@Happyvirus16
@Happyvirus16 Жыл бұрын
암이 걸리는 가장 큰 이유 영양불균형에서 시작 탄수화물 단백질은 과다하게 섭취 정작 질병에 걸리지않는데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은 턱없이 부족 피는 탁해지고 산성화되어 채내염증과 독소는 암을 부르기 충분한 환경을 만든다 입으로 드가는 형편없는 음식들 밤도없고 낮도없이 시도때도 엄이 먹는 지천에늘린 음식에 먹방천국 제약사와 병원 의사들이 충분히 조아 할 만한 한국
@user-ir5dj2rl8r
@user-ir5dj2rl8r Жыл бұрын
고맙습니다~ 내용중 반듯이(똑바로, 반듯하게)~는 반드시(꼭, 필히)~로 수정하시죠
@fx0789
@fx0789 Жыл бұрын
👏👏👏👏👏👍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user-hz6nw9kf9m
@user-hz6nw9kf9m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친구님 좋은 책 을 읽어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저자 분 님 훌륭하신 분 입니다 최고의 수준높은 인간다움 양심 있는 의사선생님 이시라 생각합니다 🏆💜 저도 병원을 멀리하고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 보통 응급 처치를 제자신이 해 보았습니다 😁 대부분 잘 넘기며 생활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만 자연스럽게 완치 가능 합니다 〜〜 요즘 병원의 사기꾼 장사 바가지 요금 에 의심을 해 보았습니다 😮‍💨 코로나 마스크 도 사기라 봅니다 ^ ^〜 친구님 항상 행복하세요 💌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user-qy1wy8pl5e
@user-qy1wy8pl5e Жыл бұрын
저도 공감잊니다
@kiminseattle3476
@kiminseattle3476 Жыл бұрын
의료계에 대해선 무식한지라 딱히 근거가 있었던건 아니지만 암은 아직도 고칠수 있는게 아니고 환자들을 상대로 실험단계인데 의사들한테 속고 있고 치료한답시고 건드려 오히려 전이를 촉진시키는거란 생각이 컷읍니다. 그래서 전 방사선이고 키모고 안받을꺼라고 믿어 왔읍니다. 생으로 만들어 고생할것 없이 가능한한 고통만 다스리며 명만큼만 살으렵니다. 감사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예 태풍에 안전하시길 기도합니다
@user-eb2fg8kk3p
@user-eb2fg8kk3p 11 ай бұрын
저의 생활신조는 절식,운동 그래도 큰 병이 찾아오면 운명으로 받아들이자~, 물론 조기검진등으로 수명을 늘리는 행운을 잡을수도 있지만, 건강염려증으로 인한 폐혜와 차라리 몰랐으면 더 좋았을 경우( 자연치유될 병 등),항암치료의 부작용으로 수명단축등을 생각하면 이제 살만큼살았으니 병걸릴까봐 마음 졸이지 말고 그냥 내려놓고 마음 편히 살다가 가렵니다, 평상시 제 신조에 힘을 보태는 내용이라 반가웠어요 ^^
@tv-mm4gq
@tv-mm4gq Жыл бұрын
현재위함 3기a 항암권유 받고 고민중 위전절제 후 많이 회복됨 체중도 정상 고민중 보고 가내요 항암은 정말 .. 많은 생각들게 합니다 정말 좋은 자료 감사 합니다
@bookdory
@bookdory Жыл бұрын
힘내시라는 말씀 밖에 해 드릴 수밖에 없어서 속상합니다. 책은 참고를 하시는 것에만 사용하시고요. 건강 도서의 경우 기저 질환이 없는 경우에 해당되는 건강 상식들이 많답니다. 의사 진료가 필요한 경우는 꼭 상담받으셔야 합니다.참고해 주세요. 힘내세요~!
Дибала против вратаря Легенды
00:33
Mr. Oleynik
Рет қаралды 5 МЛН
의외로 ‘이런 마인드’ 가진 사람한테 돈이 붙는다
33:14
하와이 대저택
Рет қаралды 99 М.
모든 질병과 인생의 문제는 운동을 통해 해결된다
1:11:02
암의 예방과 성장을 억제하는 전략
21:33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Рет қаралды 900 М.
이세상은 사실 가짜이다 / 홀로그램 현실의 비밀
1:22:02
[주일특강] 믿음과 건강 - 김의신 박사
40:18
푸른나무교회_Green Tree Church
Рет қаралды 66 М.
Дибала против вратаря Легенды
00:33
Mr. Oleynik
Рет қаралды 5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