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연착 18시간을 버틴 결과

  Рет қаралды 9,980,864

일분일초

일분일초

3 ай бұрын

Пікірлер: 1 200
@lofi130
@lofi130 3 ай бұрын
인생에서 경험하기 힘들지 ㅋㅋㅋㅋ 진짜 귀하고 유쾌하다
@user-mr6cc2bn7u
@user-mr6cc2bn7u 3 ай бұрын
중요한 건 18시간 연착돼서 피해 본 수많은 승객들 입장을 생각하면 절대 저렇게 못할 텐데? 미안한 마음은 커녕 직업 의식도 없어보이는데? 귀하고 유쾌하긴 ㅉㅉ
@user-mr6cc2bn7u
@user-mr6cc2bn7u 3 ай бұрын
다들 머머리가 어떻게 됐나 보군 ㅉㅉ
@Jonjae_gyejeong
@Jonjae_gyejeong 3 ай бұрын
@@user-mr6cc2bn7uWls
@user-cg8vs8km9c
@user-cg8vs8km9c 3 ай бұрын
​@@user-mr6cc2bn7u머머리가 어떻게 된건 님인거 같음 대부분 유쾌하다고 생각하는데
@user-kc5ep6lh5r
@user-kc5ep6lh5r 3 ай бұрын
​@@user-mr6cc2bn7u아니 얜 왜이러냐 다 유쾌하다 생각하는데 18시간 기다리고 거의 전용기에서 승무원이랑 전번 교환도하고 노는데 유쾌하지
@user-qk2vv7nw1j
@user-qk2vv7nw1j 3 ай бұрын
이게 진정한 "승자"
@jennykim9505
@jennykim9505 3 ай бұрын
top승자,,,
@maddust123
@maddust123 3 ай бұрын
@@woojin97그래도 인생에 다시없을 값진경험을 한거니까 좋다면 좋은거 아닐까?
@user-diser
@user-diser 3 ай бұрын
​@@woojin9718시간으로 유튭각에 수백만원땡기면 개이득아니냐
@user-xc2gr5xh6z
@user-xc2gr5xh6z 3 ай бұрын
오를 승 놈 자
@user-lh1ts1dk7p
@user-lh1ts1dk7p 3 ай бұрын
승 자지
@Ruslan_Romanoff911
@Ruslan_Romanoff911 3 ай бұрын
저거 현지 비행 스케줄 때문에 승객이 있든 없든 일단 뜨긴 떠야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de5qr3pn3v
@user-de5qr3pn3v 3 ай бұрын
오호
@HSJ222
@HSJ222 3 ай бұрын
승객 아예 없어도 가야하지 착륙하는 나라에서 태워야 하니깐 물론 엄청난 적자
@JohnSmith-jz7hu
@JohnSmith-jz7hu 2 ай бұрын
에이 저런거 한번 저런다고 큰 적자는 아님
@IIllIIIllllllIl
@IIllIIIllllllIl 2 ай бұрын
@@JohnSmith-jz7hu 사람 없이 뜨는게 적자긴 하지 한번 뜰때마다 엄청난 비용이 발생하는 데 그렇다고 안뜨면 적자가 더 늘어나니
@user-bw9fw6ku4h
@user-bw9fw6ku4h Ай бұрын
@@IIllIIIllllllIl 도착지에서 사람 태워서 오지 못하면, 더 손해니 어쩔 수 없이 탈 수 밖에 없다죠.
@DavidKim-rs3fp
@DavidKim-rs3fp 3 ай бұрын
어자피 비행기는 다음 스케줄을 뮈해서 다음 목적지로 비행 해야함. 다른 승객들은 항공사가 마련한 대체 비행기들로 갔을텐데 유투버에게는 절호의 찬스
@user-oj5br7de3d
@user-oj5br7de3d 3 ай бұрын
😊
@newbie_bacon
@newbie_bacon 3 ай бұрын
마추법 ㅡㅡ 컨셉
@JoJonber
@JoJonber 3 ай бұрын
​@@newbie_bacon마추피카추
@Qudtlsfus
@Qudtlsfus 3 ай бұрын
이거보세요! 이기야 할 말이 없노 이기야~ 해줄 말이 없노😢😢😢 이기야~ 누가 할 말이 있게 만들면 좋겠노! 이기야 빨리 자거라 안 자면 도깨비가 찾아와서 잡아먹는다~ 이기는 빨리 자야한다 이기야 조심해라 이기들아~ 내가 안중근 의사를 보면서 말했지... 이기야 안자고 뭐하노! 말했다~ 이기들아 안자면 안중근 의사도 벌벌 떨어버리는 시궁창 냄새나는 도깨비들이 온다~ 얼른 안자노 이기! 이기들아 너희들 안자면 흑인 인어공주가 이기하려 온다 빨리 자거라 이기~
@user-junes
@user-junes 3 ай бұрын
​@@newbie_bacon요나추법
@osilsgasil9130
@osilsgasil9130 3 ай бұрын
저 서양인, 특히 미국인의 여유로움에서 오는 위트는 확실히 종특인듯 ..
@migueljo7846
@migueljo7846 3 ай бұрын
한국 빼고 다 그렇던데😊
@user-qv9ed8tt6z
@user-qv9ed8tt6z 3 ай бұрын
미국 와보니깐 여유로울수 밖에 없더라 가까운게 300km야 급한다고 빨리갈수 있는 거리가 아님 지형상 막히지 않고 산도 없는 지평선에 걸친 고속도로 타다보면 사람 급할수가 없음 또 한국 승무원들은 젊은사람으로 세대교체가 계속 되는데 미국승무원들은 중년들이 진짜 많음 그냥 그사람들 사는게 그럼 근데 도시 같은데 가면 바쁘게 움직이는건 비슷하다 싶음
@user-tp9dx9vf1i
@user-tp9dx9vf1i 3 ай бұрын
서유럽 가보면 우리랑 똑같음 자기 할일하기 바쁘고 말 거는거 안 좋아함.걍 스몰토크 좋아하는 북미권 한정임
@user-te8pk7hr3t
@user-te8pk7hr3t 3 ай бұрын
미국 지역마다 다르지 뉴욕 가볼래? 거기도 힌국 못지않게 ㅈㄴ 빨리빨리 문화다
@franzliszt8735
@franzliszt8735 3 ай бұрын
아으 문화사대주의 요즘엔 사회같은 과목에서 안배우냐?ㅋㅋ
@user-cz3ln4pm1n
@user-cz3ln4pm1n 3 ай бұрын
직원 최고넼ㅋㅋㅋ (좋아요 ㄱㅅ)
@user-mr6cc2bn7u
@user-mr6cc2bn7u 3 ай бұрын
중요한 건 18시간 연착돼서 피해 본 수많은 승객들 입장을 생각하면 절대 저렇게 못할 텐데?ㅉㅉ
@user-mr6cc2bn7u
@user-mr6cc2bn7u 3 ай бұрын
@user-mr6cc2bn7u
@user-mr6cc2bn7u 3 ай бұрын
앜이네ㅋㅋㅋ
@user-pj5mz2dm4m
@user-pj5mz2dm4m 3 ай бұрын
너 왜 그래?
@justicemvp3sid321
@justicemvp3sid321 3 ай бұрын
​@@user-mr6cc2bn7u머저리
@_juno0320
@_juno0320 3 ай бұрын
비행기는 다음 스케쥴때문에 뭐가됬든 떠야 합니다. 그래서 승객이 한명만 있어도 비행기는 떠요
@user-nk3me5xo5z
@user-nk3me5xo5z 3 ай бұрын
탑승객 0명일때도 뜨나요?
@_juno0320
@_juno0320 3 ай бұрын
@@user-nk3me5xo5z 네 다음 기착지에선 다음 스케쥴 따라서 승객을 태우고 떠야합니다.
@ddabonggu
@ddabonggu 3 ай бұрын
​@@user-nk3me5xo5z아마도 떠야겠죠
@go-kz4rs
@go-kz4rs 3 ай бұрын
​@@user-nk3me5xo5z화물도 운송해야 하니까요
@hakjinkim6103
@hakjinkim6103 3 ай бұрын
​@@user-nk3me5xo5z없어도 뜹니다. 경제적으로 가고 올때 둘 다 채워오면 좋지만 사람들 태우러 가야되는 경우 빈 비행기 라도 보냅니다.
@user-ld8zw5ly1g
@user-ld8zw5ly1g 3 ай бұрын
😂😂😂와 대형 전용기네요
@user-mg3qp4wn7o
@user-mg3qp4wn7o 3 ай бұрын
부럽다
@user-tv3qs1hv4v
@user-tv3qs1hv4v 3 ай бұрын
😮
@user-tv3qs1hv4v
@user-tv3qs1hv4v 3 ай бұрын
😅
@user-he1oi3nu6g
@user-he1oi3nu6g 3 ай бұрын
3-3기종인데 ...
@Riban_KR
@Riban_KR 3 ай бұрын
​@@user-he1oi3nu6g그니까 자기 혼자 있으니까 전용기라고 장난 친거잖아 ...
@huntershead5625
@huntershead5625 3 ай бұрын
너무 멋지고 감사하네요~직원들 존경하고 안전제일입니다!❤❤
@user-ip3cn8id3g
@user-ip3cn8id3g 3 ай бұрын
이럴 시간에 본인 인생이나 신경 끄시는게 어떨까여?
@user-ru3fl3vr6b
@user-ru3fl3vr6b 3 ай бұрын
​@@user-ip3cn8id3g 자기 자신한테 하시는 말씀인가요?
@user-fk9hp5ng2o
@user-fk9hp5ng2o 3 ай бұрын
저정도면 기다릴만하다 다들 엄청 친절해보이고 착해보옄ㅋㅋㅋ
@gildongkim5817
@gildongkim5817 3 ай бұрын
저는 예전에 태국 방콕에서 푸켓 가는 비행기에 우리 일행 2명 포함해서 4명만 탑승한 적이 있었는데, 승무원들이 쉴 새 없이 저희에게 뭐 필요한 거 없냐고 챙겨 주시더군요~^^
@user-qe2ek5op9j
@user-qe2ek5op9j 3 ай бұрын
나도 아시아나 혼자 탄 적 있음...고장으로 다른 비행기 타고 가라고 했는데...와 봐야 할 일도 없어서...기다리다 타고 오니까...혼자더라...
@iliiliiliii
@iliiliiliii 3 ай бұрын
ㄷㄷ 님도 퍼클로 업글 되심?
@rewqqwer9783
@rewqqwer9783 3 ай бұрын
​@@ssrian_airb아무데나 앉는건 상관없음
@davidahn2103
@davidahn2103 3 ай бұрын
승무원들이랑 번호교환도 했음?
@user-qf5bo2dr4t
@user-qf5bo2dr4t 3 ай бұрын
승무원 애인 생겼음?
@user-by4tx9un2u
@user-by4tx9un2u 3 ай бұрын
한국도 저런식으로 대해주시나요??
@grandma86
@grandma86 3 ай бұрын
오~~승무원들 지나친 꾸밈이 없어서 친근감 느껴진다~~😊
@gurmiro
@gurmiro 3 ай бұрын
저도 10시간 비행하는 큰 비행기에 달랑 2명타고 비행한적 있습니다. 이코노미였는데 저랑 같이 탄 다른분은 좌석 3개 붙이고 드러누워서 10시간 끝까지 꼼짝을 안하시더군요. 기내식 하나도 안먹구요. 승무원분들께서 기내식이랑 간식 얼마든지 먹어도 된다고 하셨는데 기내식은 배불러서 하나씩만 먹고 과자만 몇개 더 얻어먹은적 있습니다. 승무원들도 모여서 수다떨며 시간보내는데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네요.
@semisemisemisemisemikang
@semisemisemisemisemikang 3 ай бұрын
ㅋㅋ나도 호주 갈때 너무 힘들어서 좌석 3개에 담요 다 모아서 쳐잠 했는데 춥드랔ㅋ
@Shun_si-yun_Rabbit
@Shun_si-yun_Rabbit 3 ай бұрын
저도 프랑스갈때 좌석3개 다 붙여서 누워간 적 있어요ㅋㅋ 에어프랑스는 후식으로 메로나 주던데 많이 있어서 저는 비행시간 내내 메로나 실컷 먹으며 갔어요ㅋㅋ
@jhjen6421
@jhjen6421 3 ай бұрын
비코노미 꿀이죠ㅋㅋㅋ 진짜 하나도 안피곤한 이코노미ㅋㅋㅋㅋ
@visnu87
@visnu87 3 ай бұрын
클래스는 올려주나요??😮
@davidan1707
@davidan1707 3 ай бұрын
해외출장 잦은 직업인데 저도 4년전 루마니아에서 카타르 가면서 딱 한번 경험해 봤네요 ㅋㅋ 보딩할 때 아무도 없길래 다들 늦나보다 생각했고...이륙시간 다 되가는데 아무도 안타길래 이거 진짜 이대로 뜨는거 맞나? 생각하고 있는데 기내 안내방송 나오면서 비행기 움직이기 시작함 ㅋㅋㅋㅋ 저는 기내 서빙하는 주류 종류별로 다 마셔봤네요 ㅋㅋ
@bboyong_914
@bboyong_914 3 ай бұрын
저분은 직원들한테 죄송하고 감사할듯ㅋㅋㅋ 장난쳐주면서 같이 웃어주는 직원분들 착하시네ㅋㅋ
@Egg.Gang.
@Egg.Gang. 2 ай бұрын
승무원도 원래 다른 승객많은 비행기 타야하는데 저분덕분에 한명만 상대해도 되니까 편하지 않을까영?
@jacoom1847
@jacoom1847 2 ай бұрын
승무원 입장에선 개꿀이지 항공사가 이제 적자
@user-fe5gl6hb5c
@user-fe5gl6hb5c 3 ай бұрын
내가만약 저 비행기 승무원 이라면 비행중 뭔 문제 생기잖아???? 승객 기준으로 승무원들이 사방으로 좌석에 앉아서 위험요소로부터 철통방어 해준다.
@DogBarkingAtMoon
@DogBarkingAtMoon 3 ай бұрын
경호원들 고기방패 해주는것처럼 고기안전캡슐같은거 해주는건가요? 희생적 직업정신 멋있어…
@user-re6bl7qc3z
@user-re6bl7qc3z 3 ай бұрын
비행기 안타봄??
@user-do6tq9km8j
@user-do6tq9km8j 3 ай бұрын
​​@@user-re6bl7qc3z"만약저 승무원이잖아 에휴 병신임?
@kingAgu
@kingAgu 3 ай бұрын
무슨 승무원이 고기방패가 됬어ㅋㅋ
@Heo008
@Heo008 3 ай бұрын
옆에서 안전벨트 옆에선 구명조끼 옆에선 호흡기 옆에선 탈출 방법 설명 씹ㅋㅋㅋㅋㅋ
@user-ui4ud5ly9x
@user-ui4ud5ly9x 3 ай бұрын
먼소리임 직원들 저거타면 사람많은 비행기근무안해도 되니까 개꿀일거 같은데 ㅋㅋㅋㅋ 회사만 손해지 직원은 한명만 응대하니 개꿀일듯
@richieyoum354
@richieyoum354 3 ай бұрын
승무원들은 비행할때만 돈을 받아서 기다리는동안은 무급으로 대기한다네요
@Jamie_Lee.
@Jamie_Lee. 3 ай бұрын
@@richieyoum354우리누난 기본급받고 비행나갈때 따로 인센받는다던데요?
@richieyoum354
@richieyoum354 3 ай бұрын
@@Jamie_Lee. 한국은 잘 모르겟지만 대부분 비행시간 + 퍼듐등으로 페이받아요. 스탠바이 대기는 기본급으로 받구요
@llliliillll
@llliliillll 3 ай бұрын
아예 없으면 더 편할지도
@Jamie_Lee.
@Jamie_Lee. 3 ай бұрын
@@richieyoum354 그거나 그거나 아닌가요? 델타 오버스펙으로 들어갔어요 ㅎ
@crazyrabbit50
@crazyrabbit50 3 ай бұрын
진짜 제대로 존버했네 그렇게 존버후 큰 비행기를 단독으로 탑승 거기에 퍼스트클래스석까지...부럽긴하다 근데 한사람을 태우고 비행하는것도 대단한거같고 보통은 취소하라고하거나 자동취소되지않을까?
@_juno0320
@_juno0320 3 ай бұрын
비행기는 로테이션을 돌리기때문에 뭐가 됬든 다음 기착지로 갑니다. 승객이 전부 캔슬됬어도 떠야 해요.
@user-yy5yy6fi9n
@user-yy5yy6fi9n 3 ай бұрын
이동한곳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에 예약한사람들 도 생각해야하니까요.
@skan8228
@skan8228 3 ай бұрын
예정된 다음 비행이 있는데 가야죠😅
@user-ul2os5ok8l
@user-ul2os5ok8l 3 ай бұрын
관심없으면 모를 수도있지 또 물어뜯네.. 그러지 좀 말어라
@gandaahtesla5843
@gandaahtesla5843 3 ай бұрын
근데 돌아오는 항공편도 이미 18시간 연착이라 탈사람이 없긴 할듯.. 다른 항공편으로 재편성 돼있거나
@seunghee5028
@seunghee5028 2 ай бұрын
ㅋㅋㅋㅋㅋ 저 한 승객도 연착된 승객일텐데 ㅋㅋㅋㅋ 와 승무원님들 직원정신 만렙에 진짜 유쾌하시다
@shelter9747
@shelter9747 3 ай бұрын
어떠한 상황이든 유쾌하게 지내는게 멋지네요!
@user-mi9bl1ek2q
@user-mi9bl1ek2q 3 ай бұрын
18시간 기다린거 진짜 대단하네 ㅋㅋㅋ
@user-ji8zi5bw9o
@user-ji8zi5bw9o 2 ай бұрын
미국인들 왜케 유쾌하고 유머가 넘쳐 그들은 매우 인간적임❤ㅎㅎ
@E_PAR2
@E_PAR2 3 ай бұрын
레전드네 ㅋㅋ
@user-kh2eu5ri8q
@user-kh2eu5ri8q 3 ай бұрын
뱅기든 기차나 고속버스도 승객이 몇명이건 일단 출발을 하는게 맞습니다 다음 스케줄이 있기 때문에 단가 안맞아도 가야해요
@SomeoneKillMePlease
@SomeoneKillMePlease 3 ай бұрын
남자직원 설명하면서 허리 30도씩 펴지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Doomsday_is_coming_becareful
@Doomsday_is_coming_becareful 2 ай бұрын
톰과제리 모션 ㅋㅋㅋ
@user-nf3bc1fm1u
@user-nf3bc1fm1u 3 ай бұрын
시간은 중요한게 아니라 추억이 중요하다는것을 알게해주는 영상
@hi_hi_hi_ha
@hi_hi_hi_ha 3 ай бұрын
18시간 기다려 준 거에 대한 보답 인걸까요
@ub9475
@ub9475 3 ай бұрын
18시간 존버면 저정도 특급대우해줘도 인정
@CSDM0
@CSDM0 2 ай бұрын
승무원이나 직원들이 유쾌해서 승객이 18시간 기다린 보람이 있군요.
@seo7436
@seo7436 3 ай бұрын
모든 직원분들이 너무 유쾌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
@david75556
@david75556 3 ай бұрын
전용기 돼버렸넼ㅋㅋㅋㅋ
@user-nx4zn2iw4g
@user-nx4zn2iw4g 3 ай бұрын
항상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일분일초님 앞으로도 좋은 영상으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hunipark502
@hunipark502 3 ай бұрын
승무원들도 진짜 재밌어 ㅋㅋ
@user-pl8rd3sd2m
@user-pl8rd3sd2m 3 ай бұрын
이야 이건 직원들도 다시없을 경험이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qq7pl4tu2v
@user-qq7pl4tu2v 3 ай бұрын
똑똑한 청년.
@user-do5hx4ip2d
@user-do5hx4ip2d 3 ай бұрын
저런유쾌함은진짜본받을만해😊
@user-zb3tc5mr4r
@user-zb3tc5mr4r 3 ай бұрын
환불해주고 끝날 일을 끝까지 이행해주려는 항공사 직원들도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BP28992
@BP28992 3 ай бұрын
에휴 또라이 댓글달기전에 모두 적힌 댓글을 좀 봐라..비행기는 다음 스케쥴이 있기 때문에 손님이 하나도 없더라도 반드시 가야해...그럼 손님하나 없이 승무원만 가야 하는거지...또라이야 댓글달기전에 좀 상식좀 공부해라..공부하기 싫으면 다른 사람이 적은 글이라도 좀 읽던가
@user-zf9hh1jf2n
@user-zf9hh1jf2n 3 ай бұрын
본인이 환불을안받은거... 보통은 환불이나 다른비행기타고감
@sn6615
@sn6615 2 ай бұрын
진짜 잊지못할 경험이다
@user-yk7wq9uf7u
@user-yk7wq9uf7u 3 ай бұрын
진짜 ㅠ ㅠ 직원들도 고생
@hahahahahaaaa
@hahahahahaaaa 3 ай бұрын
ㅋㅋㅋㅋ직원들 귀여웤ㅋㅋㅋㅋㅋㅋ
@SsWwOoXxCcZz
@SsWwOoXxCcZz 3 ай бұрын
미국 기장들은 연착이길어져서 자기의 비행에서 근무시간이 지나 비행을 해야하는상황이온다면 비행기를 아예띄우지않더라구요 대체기장이 오거니 없으면 승객들 전원 호텔을 잡아준다고도 하더라구요
@Wonduck0525
@Wonduck0525 3 ай бұрын
상황보다도 서로서로 유쾌하게~ 이런게 사람 사이지~
@user-ed4kp5ss1g
@user-ed4kp5ss1g 3 ай бұрын
코로나 때 실제로 제가 겪은 일이네요. 한국들어오는데, 비행기에 저혼자 탔었습니다. 근데 저런 서비스 없던데 ㅠㅠ 코로나 때문에 거의 대부분 서비스 중단 됐고, 그냥 퍼스트에서 잠때리면서 왔었습니다. 그 당시에 공항에 저 혼자 있던거 생각하면 진짜 특별한 경험이기는 했네요.
@user-pz8tv5tf1t
@user-pz8tv5tf1t 3 ай бұрын
퍼스트 탈 수 있게 해준게 엄청난 서비스 같은데...
@user-qh3fu8vi2l
@user-qh3fu8vi2l 2 ай бұрын
@@user-pz8tv5tf1t알고보니 원래 퍼스트였다면?
@bubus682
@bubus682 Ай бұрын
밥도 퍼스트 클라스처럼 주던가요?
@ubc2010
@ubc2010 Ай бұрын
의자만 퍼스트인 이코노미 서비스
@jason-mun
@jason-mun 24 күн бұрын
코로나로 난리인데 저 난리 피면 안되죠ㅋㅋㅋㅋ
@user-wc9hq4mp9g
@user-wc9hq4mp9g 3 ай бұрын
승무원들과 잊을수없는 특별한 추억을 만든셈이네요. 부럽😢
@user-bp5gs3bi3x
@user-bp5gs3bi3x 3 ай бұрын
행복은 긍정과 부정중에 항상 자리한답니다~^^
@user-kf8oq1ey7v
@user-kf8oq1ey7v 3 ай бұрын
나도 저런적 있다 일본유학시절중 삿뽀로여행가려고 나리타랑 하네다랑착각해서 결국 삿뽀로 가는 비행기 못탐.. 그래서 하네다도착해서 바로 비행기표 JAL항공으로 구입했는데 5명도 없음 때마침 생일이여서 축하한다고선물도받고 손편지도받고 신세계경험함
@lkj098
@lkj098 3 ай бұрын
​@@user-jg7iv6zg4h넌 댓글 쓰지마라
@user-kf8oq1ey7v
@user-kf8oq1ey7v 3 ай бұрын
@@user-jg7iv6zg4h 너한테 한소리 아니다
@child0527
@child0527 3 ай бұрын
​@@user-jg7iv6zg4h영상과 관련된 감상평 남기는 댓글란에 답글로 안물어봤다고 말하는 능지 ㅋㅋㅋㅋㅋ
@yeilkim6743
@yeilkim6743 3 ай бұрын
와 부럽네요
@user-np8nb7qd1n
@user-np8nb7qd1n 3 ай бұрын
재밌었겠다..
@rachelkim01106
@rachelkim01106 Ай бұрын
와 너무 행복할듯..♥
@conraddr9325
@conraddr9325 3 ай бұрын
스케쥴 때문에라도 비행을 해야겠지만, 국제 택배와 같은 화물도 겸사 겸사 운송해야하기도 해서 어차피 출발해야합니다. 물론 화물전용기가 있지만 일반 여객기에도 국제운송을 몇 톤 정도는 싣습니다.
@user-zh8gu6ol5w
@user-zh8gu6ol5w 3 ай бұрын
승무원들도 재밌었을듯 어차피 저 사람 아니였어도 일은 해야하는데 덕분에 평소에 해보고 싶었던걸 다 해보니까 ㅋㅋㅋ
@hyc930317
@hyc930317 3 ай бұрын
이런 유쾌함이 부럽다
@user-gd4ql4ct1z
@user-gd4ql4ct1z 3 ай бұрын
와..... 이게 진짜승자다
@DEATH_NOTE_3
@DEATH_NOTE_3 3 ай бұрын
뜻밖의 전용기ㅋㅋㅋㅋ
@Carl_0_1
@Carl_0_1 3 ай бұрын
와 진짜 재밌겠네요 😂
@user-xc4wl3ro5j
@user-xc4wl3ro5j 3 ай бұрын
헐 직원들 왤케 성격 좋으심 ㅋㅋㅋㅋㅋㅋ 개재밌었을듯 ㅋㅋㅋㅋㅋㅋㅋ
@yoonkyunglee911
@yoonkyunglee911 2 ай бұрын
저희 항공사네요! 😊 18시간 연착 힘드셨을텐데, 즐겁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주셔서 감사해요
@ML-zw7sv
@ML-zw7sv 3 ай бұрын
진정한 '탑'승자 ......
@jieunkim9504
@jieunkim9504 24 күн бұрын
넘나 특별하고 귀여운 경험이네요
@user-zr2zh6hc9o
@user-zr2zh6hc9o 3 ай бұрын
난 예전에 단독 전세버스 많이 탐.. 김포공항에서 익산갈때 리무진 버스.. 혹은 늦은 밤 시내버스 혼자 타고간적 몇번 있음.. 버스는 무섭다는거..
@seorl1653
@seorl1653 2 ай бұрын
직원들반응도유쾌ㅋㅋ
@SYH2347
@SYH2347 9 күн бұрын
진짜 개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 아 당장 해보고 싶음ㅋㅋㅋ
@user-rm1nb7ti2g
@user-rm1nb7ti2g 3 ай бұрын
극장에 단둘이 영화봐도 개꿀인데 비행기는 와우~~
@magician_kim_donghwan
@magician_kim_donghwan 3 ай бұрын
진짜 귀한 경험이네요ㅋㅋㅋ
@user-xt1yn5xn7t
@user-xt1yn5xn7t 2 күн бұрын
진짜 1명이 비행기를 혼자 타는건 어떻게보면 기적이다
@user-xl5jd5it6q
@user-xl5jd5it6q 3 ай бұрын
개꿀잼이네😂😂😂
@run_yunjashe
@run_yunjashe 21 күн бұрын
기장: 전투기모드
@Ndkdjejdxhdhhejddjhdjdsjshsjdh
@Ndkdjejdxhdhhejddjhdjdsjshsjdh 3 ай бұрын
저정도면..나도 기다릴 것 같은데?..재밌겠네욬ㅋㅋㅋㅋㅋ
@flyhigh1821
@flyhigh1821 3 ай бұрын
만약 승객이 제로인 비행기를 왜 띄우냐? 라는 생각이 드셨다면 잘 보셨습니다. 이제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비행을 위해 목적지까지 페리 비행을 한답니다. 왜냐? 돌아오는 항공편에 승객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공항내 슬롯 (Slot) 때문인데, 슬롯이란 공항이 항공사에게 배정한 한공 운항 가능 횟수를 말한답니다. 그래서 항공사가 배정된 슬롯 80% 이상을 지켜야 기존 슬롯을 유지할수 있고요. 만약 기준을 넘지 못한다면 다를 항공사에게 자리를 내줘야하며 이는 곧 항공사 매출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히죠. 그래서 항공사는 슬롯을 지키기 위해 많은 연로를 소비하면서까지 승객이 없는 비행기도 날려 보내야 합니다.
@Kim-hw3ou
@Kim-hw3ou 3 ай бұрын
​@@user-rice_juice 평범한 직장생활하는 일반인은 모르는게 정상 아닌가요?..
@yanglee1903
@yanglee1903 3 ай бұрын
오 고맙습니다 혼자 승객의 이유가 궁금했는데 ㅎㅎ
@black_cat0v0
@black_cat0v0 3 ай бұрын
​@@user-rice_juice모를 수도 있지. 그러면 CentOS은 EOL 가 24년에 종료되는데 어떤 리눅스 배포판으로 써야 할 지 알아? 설마 이것도 모르는거 아니지? ㅋ
@user-zr7qm1bx2s
@user-zr7qm1bx2s 3 ай бұрын
쓸데 없는 소리 한마디로 도그소리?
@user-fb3wc1pn5x
@user-fb3wc1pn5x 2 ай бұрын
터키 쿠테타때 생각나네요. 그때도 이스탄불에 자국민을 데려와야햇기에 아시아나는 결항햇고 댄공만 승객 7명 태우고 출발햇엇죠.. 잘들지내시는지.. 하루종일 회사에서 전화하고 수습하고 인천공항까지 나가서 핸드링하고.. 그땐 진짜 이일하면 제명에 못살겟다 싶엇는데 지금은 추억으로 남았네요
@heylucy3615
@heylucy3615 24 күн бұрын
저기 직원들 착하당❤❤❤❤❤
@user-in9nq4gz2r
@user-in9nq4gz2r 3 ай бұрын
나도 저정도 연착된거 탄적 있는디... 승객이 다섯명이었고, 새벽이라 승무원이고 승객이고 다같이 누워서 잠
@IVEXLIZ
@IVEXLIZ 3 ай бұрын
와....이게 평생 안주거리😂
@user-rw1zg5yd4v
@user-rw1zg5yd4v 3 ай бұрын
축하함니다 최고의시간을
@moonstrider5182
@moonstrider5182 3 ай бұрын
이정도 상황이면...진짜 살면서 두번 겪기 힘든 경험이잖아 ㄷㄷ
@user-pv3pf6st7l
@user-pv3pf6st7l 3 ай бұрын
7시간 연착 경험해봤는데 밀 쿠폰도 안 주고 앉을 의자도 없고 진짜 오밤중에 도착해서 사람 미치게 만들던데 다음날 출근이었구만
@user-ol5cw9gz5c
@user-ol5cw9gz5c 3 ай бұрын
그 또한 잊지못할 경험이네요 ㅋㅋㅋㅋㅋ
@user-zp7oz1bk2w
@user-zp7oz1bk2w 3 ай бұрын
승무원들 착하다 ㅎ
@user-df1rw4oy7b
@user-df1rw4oy7b 3 ай бұрын
재밋겟다 행복하게 산다 진짜ㅜㅜ
@joyr4471
@joyr4471 3 ай бұрын
승무원이랑 놀다니 부럽다
@user-py4dz3yz3q
@user-py4dz3yz3q 3 ай бұрын
@@user-rv9oh9xb3e어
@joeg8493
@joeg8493 3 ай бұрын
승무원과 단체야스라던가?
@user-dc8xb4vh5x
@user-dc8xb4vh5x 3 ай бұрын
​@@user-rv9oh9xb3e니가 한국에서 보수적인 교육을 받아서 이런 똥글을 적으며 모솔아다로 지내는거지 서양에서 학창시절 보냈으면 아다도 떼고 밖에서 친구들이랑 놀고 있었을텐데 안타깝다
@joyr4471
@joyr4471 3 ай бұрын
@@joeg8493 그건 아님.........
@user-cg2lo5pq7s
@user-cg2lo5pq7s 3 ай бұрын
미국 국내선 다 아줌씨들임.. ㅋㅋ
@yuls_tia
@yuls_tia 3 ай бұрын
진짜 재밌고 귀한 경험이자 추억이다 ㅋㅋㅋㅋㅋ
@user-zw8cx2cf4c
@user-zw8cx2cf4c 3 ай бұрын
18시간으로 소중한 경험을 사셨네요!!
@un3fdazfj-dia
@un3fdazfj-dia 3 ай бұрын
저런 상황 자주 있음. 미국은 출퇴근 비행노선 많아서 사람 없어도 갑니다. 가서 보면 사람 내리기 전에 출근 할려고 탑승구 앞에 줄서서 이미 기다리고 있음.
@--1__1--
@--1__1-- 3 ай бұрын
유쾌 그자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kara_sibasiki
@Jokara_sibasiki 3 ай бұрын
"시간을 잃은게 아니다. 시간으로 인연을 산 거다."
@jead25able
@jead25able 3 ай бұрын
역시 부자는 다른데요ㅋㅋㅋㅋㅋㅋ
@user-ek8lk7vb7i
@user-ek8lk7vb7i 3 ай бұрын
진짜 최고다ㅋㅋ
@user-uz9fb2mo9q
@user-uz9fb2mo9q 3 ай бұрын
우리나랑 항공기였으면 영상보고 마음대로 퍼스트클래스로 변경해주고 같이 놀았다고 직원들 징계줬을수도 있을것 같음. 다른건 몰라도 해외의 이런 유쾌함이 좋아보임 ㅎㅎ
@jinyeonyang5251
@jinyeonyang5251 3 ай бұрын
기다릴만한 가치가 잇네 ㅋ
@user-lh2nq7ip5t
@user-lh2nq7ip5t 3 ай бұрын
역시 기다린 사람이 승리자다 ㅎ
@user-ul6kx5dx7c
@user-ul6kx5dx7c 3 ай бұрын
ㄹㅇ 돈주고도 못사는 경험을 즐기셨네 저게 낭만이지!!!!!
@k212022
@k212022 3 ай бұрын
한국항공사들이면 비행기 안띄었을듯
@healmin
@healmin 3 ай бұрын
아마 어느정도 보상 해줄테니 내려달라 부탁하다가 그래도 안된다 하면 경찰 부른다고 위협할듯
@lillymango
@lillymango 3 ай бұрын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외국애들 뭐 올렸다 하면 항상 한국이라면~ 이지랄하면서 한국 까내리는건 왜하는거임 ?직접 경험해본것도 아닌데 그걸 알 수 있음?
@user-vs6mi4co9j
@user-vs6mi4co9j 3 ай бұрын
비행기는 승객 없어도 뜹니다
@flyhigh1821
@flyhigh1821 3 ай бұрын
띄우긴 해야한답니다. 다음비행을 위해 목적지까지 페리 비행을 한답니다. 왜냐? 돌아오는 항공편에 승객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공항내 슬롯 (Slot) 때문인데, 슬롯이란 공항이 항공사에게 배정한 한공 운항 가능 횟수를 말한답니다. 그래서 항공사가 배정된 슬롯 80% 이상을 지켜야 기존 슬롯을 유지할수 있고요. 만약 기준을 넘지 못한다면 다를 항공사에게 자리를 내줘야하며 이는 곧 항공사 매출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히죠. 그래서 항공사는 슬롯을 지키기 위해 많은 연로를 소비하면서까지 승객이 없는 비행기도 날려 보내야 합니다.
@Psm898
@Psm898 3 ай бұрын
그건 너무갔다 얘들아 경찰 부른다는건 뭔 개소리냐 도대체;
@liy0314
@liy0314 3 ай бұрын
와 진짜 전용기 같겠네요 ㅎㅎ
@SSKK_paint
@SSKK_paint 3 ай бұрын
진짜 유쾌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경험 하기 힘들 듯
@sun-zk4tu
@sun-zk4tu 3 ай бұрын
승무원들이 뒤에서 엄청욕했을듯~~
@mifan6894
@mifan6894 3 ай бұрын
욕 안함 오히려 좋아함 ㅋ 어차피 비행기는 떠야함 왜냐하면 비행기가 떠난곳에서 사람 태워서 오거나 아니면 다른데로 출발합. 따라서 승무원들은 무조건 탑승 해야함. 근데 승객이 한명이다? 이건 로또지 ㅋㅋㅋㅋ
@tjfjfjfjdj
@tjfjfjfjdj 3 ай бұрын
욕안했을듯~~
@user-yy5yy6fi9n
@user-yy5yy6fi9n 3 ай бұрын
비행기 안타본놈이 뭘아누...
@user-qy3vj3ky8x
@user-qy3vj3ky8x 3 ай бұрын
멍청한 생각만 하네 ㅋㅋㅋ
@gnus-gl3zk
@gnus-gl3zk 3 ай бұрын
지 무식한걸 그대로 인증하네 ㅋㅋ 제발 좀 공부좀 하고 살아라 아오.. 무식시치
@kzero7518
@kzero7518 3 ай бұрын
잼있겠다 저런경우 연착 될 때 끝까지 기다려봐야지
@WW_SVT
@WW_SVT Ай бұрын
그냥 항공과 친구들이 유일한 타과 친구랑 노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
@martell_105
@martell_105 3 ай бұрын
다들 유쾌하시네ㅋㅋㅋㅋ
@bca8554
@bca8554 2 ай бұрын
조조영화 보러갔는데 나 혼자있어서 전세낸 느낌 받은적 있었는데 소중한 경험이었음 ㅋㅋ
@SOL01193
@SOL01193 Ай бұрын
유쾌하다ㅋㅋㅋ이런거 너무 좋아ㅋㅋㅋㅋ
@user-qu3pg2xx1l
@user-qu3pg2xx1l 3 ай бұрын
이게 ㄹㅇ 퍼스클래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ah7644
@noah7644 3 ай бұрын
기본적으로 미안할 상황이 아닌데 미안하다고 말하는 것 부터 호감임ㅋㅋ
@ihihih2303
@ihihih2303 3 ай бұрын
저런 반응이면 한번 해보고싶기도 하다ㅋㅋㅋㅋ
@pinepine4745
@pinepine4745 3 ай бұрын
딴것보다 직원들 마인드가 너무 ㅅㅌㅊ임 ㄷㄷ
디즈니를 삼킨 남자
0:54
지식현타
Рет қаралды 3,8 МЛН
Каха снова Внган
00:35
К-Media
Рет қаралды 8 МЛН
NO NO NO YES! (Fight Another YouTuber) feat @arnaldomangini #shorts
00:41
金に触れたら死ぬ 逃げろ
00:55
ウォーターチャレンジ
Рет қаралды 47 МЛН
skibidi toilet 70 (part 3)
06:04
DaFuq!?Boom!
Рет қаралды 46 МЛН
Nearer My God To Thee (CHB 199)
1:32
SISTER MG Music
Рет қаралды 57
당신이 지금 힘들다면 이 영상을 보세요
0:59
노팅킹
Рет қаралды 3,9 МЛН
What happens when a bored Amazon developer wastes his talent?
0:37
지식탐험가 미스틱
Рет қаралды 3,6 МЛН
[Vlog]2개월 마메시바 블랙탄 모찌
5:01
모찌뚜찌
Рет қаралды 22 М.
올빼미가 이렇게 귀여운 동물이었나요
0:30
숏봄
Рет қаралды 18 МЛН
너무 귀여운 아기들 반응
0:55
일분일초
Рет қаралды 2,9 МЛН
[비투비] 살려달라는 보컬과 해맑은 작곡가
0:48
멜로리_Meloly
Рет қаралды 6 МЛН
신박하게 똑똑한 아내
1:00
쑈옷
Рет қаралды 14 МЛН
K-눈오리를 처음 본 유럽인들의 반응
0:58
로빈 Robyn
Рет қаралды 8 МЛН
Месяц и год отношений
0:11
Gazan
Рет қаралды 3,2 МЛН
16 กุมภาพันธ์ ค.ศ. 2024
0:16
P.L.M. channel
Рет қаралды 36 МЛН
How I take off my prosthetic legs
0:16
Neo KirchBaby
Рет қаралды 26 МЛН
Experts challenge world record by shaking dice with children
0:13
Dice Master_1910
Рет қаралды 14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