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woo jong wan', leave for a cemetery (故 우종완 발인, 스타들의 눈물과 오열)

  Рет қаралды 4,469

ystarchannel1

ystarchannel1

12 жыл бұрын

[미디어인뉴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고 우종완씨가 지난 15일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습니다. 오늘 오전 거행된 발인식에는 생전 고인과 각별한 사이였던 이정재 정우성 등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함께 했는데요. 화면으로 함께 만나보시죠.
국내 최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방송인 우종완이 지난 15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연예계에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것을 고인의 가족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 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경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유서는 없지만 타살정황이 없는 관계로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처럼, 경찰은 유서가 발견되지 않았지만 타살 흔적이 없어 자살로 결론짓고 수사를 종결했는데요.
한편, 유족들은 자살이 아닌 심장마비라는 주장을 제기하기도 했는데요. 그의 사인을 두고 일각에서는 부진한 사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추측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故 우종완은 2009년 '무한도전'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도 이름을 알렸는데요. 이후, 왕성한 방송 활동을 해온 우종완은 지난해 초 여성쇼핑몰을 오픈하고 사업가로 활동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3월 뺑소니 혐의로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자숙해 왔는데요. 악플과 생활고에 시달렸던 고인은 더불어 쇼핑몰 운영에 악재가 겹치면서 큰 타격을 입기도 했습니다.

Пікірлер: 1
@user-rd4uv7rv2n
@user-rd4uv7rv2n Жыл бұры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DAD LEFT HIS OLD SOCKS ON THE COUCH…😱😂
00:24
JULI_PROETO
Рет қаралды 16 МЛН
Clown takes blame for missing candy 🍬🤣 #shorts
00:49
Yoeslan
Рет қаралды 43 МЛН
Life after addiction.
25:19
Cori and Keli Unleashed
Рет қаралды 394
野辺の送り(1994-10-19)
19:28
深草縁夫
Рет қаралды 13 М.
Hiroshima - the unknown images
52:01
La 2de Guerre Mondiale
Рет қаралды 7 МЛН
겁 없이 손석희를 비판하는 김갑수&최욱 [코너별 다시보기]
3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