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Woo Jongwan' Dying, Mortuary 'colleagues' (故 우종완, 동료들의 마지막 '우정')

  Рет қаралды 2,039

ystarchannel1

ystarchannel1

12 жыл бұрын

[미디어인뉴스] 고 우종완의 마지막 가는 길에는 생전 고인과 함께 작업하고 또 방송활동을 했던 많은 스타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고인의 빈소를 찾았던 스타들의 애통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모습이었는데요. 함께 만나보시죠.
지난 15일,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것으로 알려진 패션인 겸 방송인 우종완..
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고 우종완의 빈소에는 생전 고인과 각별한 인연을 맺었던 많은 스타들이 찾아 그를 애도했습니다.
2007년 고인과 함께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을 정도로 각별한 사이였던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는 마지막까지 고인의 곁을 지켰는데요.
두 사람은 빈소가 마련되자 마자 한달음에 달려와 그를 조문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발인을 하루 앞둔 17일 저녁에도 다시 빈소를 찾은 고인의 20년지기 친구 이정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정우성과 이정재는 발인식에도 참석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했습니다.
운구행렬을 뒤따르던 이정재와 정우성은 고인의 죽음이 사실이 실감나지 않는 듯 걸음걸음 안타까운 한숨을 내뱉었는데요. 이정재는 차마 믿을 수 없는 사실에 고개를 돌리는가 하면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기도 했습니다.
정우성은 이정재를 위로하려는 듯 이정재의 어깨를 토닥였는데요. 하지만 정우성의 손길 역시 애처롭기는 마찬가지였습니다.
고 우종완은 지난 1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과거 빚을져 급전이 필요할 때 절친인 이정재가 카드값을 막아줬던 사연을 얘기하며 이정재에게 고마운 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이렇듯 생전 각별한 사이였던 절친 우종완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이정재는 그 누구보다 허망하고 애통해 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또 고 우종완은 생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라는 명칭답게 남다른 감각과 패션센스로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수의 패션정보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Пікірлер
ЧУТЬ НЕ УТОНУЛ #shorts
00:27
Паша Осадчий
Рет қаралды 10 МЛН
Summer shower by Secret Vlog
00:17
Secret Vlog
Рет қаралды 12 МЛН
Stay on your way 🛤️✨
00:34
A4
Рет қаралды 22 МЛН
НРАВИТСЯ ЭТОТ ФОРМАТ??
00:37
МЯТНАЯ ФАНТА
Рет қаралды 7 МЛН
[Y-STAR] A weekly hot keyword (한주간 핫 키워드는?)
10:24
ystarchannel1
Рет қаралды 12 М.
野辺の送り(1994-10-19)
19:28
深草縁夫
Рет қаралды 13 М.
2021.02.22 김영태 장로님 화장터
3:51
영광교회TV
Рет қаралды 21 М.
Mother Cat Drinks Lots of Coffee to Get By #funny #catlover #cuteanimals #cartoon
0:21
Super Emotional Stories
Рет қаралды 20 МЛН
Oi Oi Oi & E E Ei Meme Looking For a Girlfriend
0:26
Mischief time
Рет қаралды 26 МЛН
Would you recognize your soul mate by smell?
0:14
Den Done It
Рет қаралды 19 МЛН
Мыла наелся
0:21
Pavlov_family_
Рет қаралды 4,1 МЛН
It worked for me)
0:19
F&T Team
Рет қаралды 21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