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날 2022 (NEO)
0:21
2 жыл бұрын
조준모 (JunMo Cho) - Rest in You
5:17
Пікірлер
@YongJoonCho
@YongJoonCho 2 сағат бұрын
인간이 이렇게 어리숙하게 세상은 미처돌아가네
@user-gi6mf4js9f
@user-gi6mf4js9f 4 күн бұрын
주님을 알기를 간절히 원하네 🙏
@user-tv1vz8eh4j
@user-tv1vz8eh4j 9 күн бұрын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dkim7040
@dkim7040 Ай бұрын
교수님 전에 골드코스트 에서 집회때 찬양하시고 간증해 주셔서 많은 은혜가 됬었는데요, 또 이렇게 유튜브 통해서 찬양을 접하게 되서 너무 좋아요. 고맙습니다.
@violin_TV
@violin_TV Ай бұрын
교수님 악보 좀 보고 싶습니다. 구매할 방법이 있는지요?
@junmocho
@junmocho Ай бұрын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 주세요
@violin_TV
@violin_TV Ай бұрын
@@junmocho 감사합니다~! 지금 바로 보내겠습니다~~^^
@user-in6mv7xi3h
@user-in6mv7xi3h Ай бұрын
목소리가 넘 좋아 계속 조준모님 것 찾아 듣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campaigner6357
@campaigner6357 Ай бұрын
아멘.
@user-vh1lg2zw5e
@user-vh1lg2zw5e Ай бұрын
우연히 이 찬양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 울며 주님 앞에 엎드렸는지 모르겠습니다 ..무너진 교회를 다시 회복시키기 위한 부르심과 소망을 갖고 재개척 교회의 섬기고 있습니다 ...벌써 5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아무도 없는 교회에 한영혼 한영혼 불러주시고, 세워지게 하시고,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을 알게 하셨고 함께 공동체를 이뤄가는 것을 알게 하신 주님의 놀라운 은혜가 넘치도록 있었네요 ..아픔과 슬픔 때론 고된 마음과 연단의 시간이 있었지만..그것보다 더 많은 주님의 선하심과 주님의 사랑을 매일 매 순간 느끼게 하심을 고백합니다
@ye09117
@ye09117 3 ай бұрын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봅니다
@user-ui8em3td5o
@user-ui8em3td5o 3 ай бұрын
너무나도 귀한 찬양 들을때마다 부족함 없는 은혜를 경험하게 됩니다. 혹시 이 찬양의 악보를 구할 수 있을까요?
@junmocho
@junmocho 3 ай бұрын
이메일 주세요 [email protected]
@SuperGoodmaria
@SuperGoodmaria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울림을 주는 음성이시네요. 부르신 다른 곡들도 찾아서 들어봤습니다.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저도 악보를 받을 수 있을까요? 이메일 드리겠습니다.
@user-xt4lg3my1n
@user-xt4lg3my1n 4 ай бұрын
이 찬양가사 쓸때 근원이었던 말씀은 무엇이었고 왜 부제는 <요엘에게>인가요???
@junmocho
@junmocho 4 ай бұрын
다양한 말씀에 근거했지만 시편 139편의 "주께서 아셨나이다"가 직접적인 영향을 주었습니다. 제 아들 요엘이가 태어나기 전 태어날 아이를 위하여 쓴 곡이고요. 무엇보다 하나님을 잘 아는 인생을 살기를 바라는 아빠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user-xt4lg3my1n
@user-xt4lg3my1n 4 ай бұрын
@@junmocho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user-xw1qf5ph1b
@user-xw1qf5ph1b 5 ай бұрын
이 앨범 너무 너무 다 좋아요. 주 얼굴뵈올때에야 얼마나 좋으랴 교수님 밑에서 공부했다면 얼마나 좋으랴....
@user-kb4om8tp4g
@user-kb4om8tp4g 5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yeunsukjung1069
@yeunsukjung1069 5 ай бұрын
너무 감동입니다👍
@user-yh4gk9xr1z
@user-yh4gk9xr1z 5 ай бұрын
교수님 저도 악보 간절히 찾고 있었어요. ❤
@junmocho
@junmocho 5 ай бұрын
이메일 줘요 [email protected]
@gohome5733
@gohome5733 6 ай бұрын
너무 좋네요 극동방송에서 듣고 찾아왔습니다
@YoungOh-tf3ll
@YoungOh-tf3ll 6 ай бұрын
❤😊
@YoungOh-tf3ll
@YoungOh-tf3ll 6 ай бұрын
고통 중에 큰 위로가 되는 곡이네요 10년전에 우연히 들었었는데.. 기억을 더듬어 기억하고 또 듣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YoungOh-tf3ll
@YoungOh-tf3ll 6 ай бұрын
목소리가 신비롭고 은혜스러우세요.. 하나님과 함께 한 스토리와 사연이 묻어나는 깊이 있는 소리와 가사.. 숨겨져 있던 보물을 발견한 것 같이 깊은 은혜가 있습니다 좋은 찬양 감사드립니다
@ohelworship
@ohelworship 7 ай бұрын
Heart of Jesus...Heart of Father....귀한 곡에 녹아진 아버지 마음...감사합니다
@ohelworship
@ohelworship 7 ай бұрын
Awesome! Our Father...is greatful...
@ohelworship
@ohelworship 7 ай бұрын
So beautiful..worship song..
@user-gb6gk8py8i
@user-gb6gk8py8i 7 ай бұрын
저도 메일로 악보 부탁드렸어요
@JulY_Ahn721
@JulY_Ahn721 7 ай бұрын
넘넘 좋아하는 찬양인데 찾고찾다가 이제야 발견했네요~~은혜의 찬양 감사합니다❤
@user-oz9gr1ig6q
@user-oz9gr1ig6q 7 ай бұрын
아버지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항상 저를 지켜주옵소서. 악한 자가 만지지 못하게 하옵소서 에벤에셀 하나님이십니다.😂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아모스5 : 2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직 정의를 물같이 공의를 마르지 않는 강같이 흐르게 할지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멘. 예수 십자가의 물세례 개념. 【십자가에서...】 교수님 노래요.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교수님. 이 수직. 수평 그물망. 죄없는 자들이거나 . 각 사람에게 지운 십자가 공의 다 통과한 자들에게는요. 지식과 정보의 길에서는 첫 에덴의 길의 풍경인데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음행의 굴절된 막의 둘레길이 지구 한바퀴 회전이 되요. 수직. 수평 그물지도를 쫘악 펼쳐 보면 음행으로 떨어진 굴절점 수직 구도로 하강한 입자막의 전체 수평벨트마다 전혀 다른 풍경 길이요. 그래서 각 사람이 받을 풍경그림이 달라요. →○○○○○○○○○○○○수평벨트.1 ↓ ⊙...죄가 들어오면 영적 주인이 바뀐 상태 • 굴절 • 굴절 • 굴절 ● 굴절.. 굴절된 눈동자 비늘을 가지게 되요. 내면화된 죄. 음행 자체의 죄는 수평벨트. 1의 풍경 언어에서 떨어지는 수평벨트. 2. 3. 4...전체 층을 바라보게 하고 누리게 해요. 교수님. 샬롬.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창기들의 음행 매듭 수평 구조 확대요? 실제 그들의 눈동자는 수직 굴절의 그 음행의 수평 매듭수만큼 떨어진 곳에서 수평벨트를 보고 누려요. .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실제 교수님이 불러 주신 노래이시지만 교수님이 바라보신 풍경. 수평벨트. 1의 길과... 수평벨트. 2.3...7.9. 의 길에서 노래를 받는 경청자의 위치는 실제 아주 거리가 먼거지요. 한 시.공간에 있다하더라도... 전혀 다른 길을 살게 되는 것은 어쩔수 없어요. 하나님의 공의가 각 사람에게 따라 측정됨이 그분으로서 내리심이라...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예수님은 교회 밖. 성전 밖에서 십자가의 죽음을 받았어요. 그렇다면 십자가 세례 받는 지경에서 그런 창기들이 그 세례에 동참할 일이지... 어디 거룩한교회 공동체로 들어와서 분수를 넘고 다 씻어내지 못한 가라지들을 짐을 지웠는지...... 마지막 오늘날. 모든 창기들 공통 적용점. 거룩한 교회 공동체 이스라엘 밖 진영에서 십자가 세례 받을 것입니다. 예수님의 몸된 지체안으로 들어 오지 못할 거예요. 그런 창기들이나 그런 관계 남들에게 정해진 십자가 세례의 분량 다 받들지 못하면.... 이것이 하나님 말씀이 정한 선이예요.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제 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교수님. 실제 방향성만 제공인거지요.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기생 라합은 여리고 전쟁시 그 관계 맺었던 남자들 다 죽어야...실제 이스라엘 공동체 안으로 들어왔어요. 그것이 성경 말씀이 정한 울타리예요. 예수님의 십자가 세례. 똑같은데요. 그 음행의 관계망들이 다 죽기 직전까지는 못들어어와요. 교회 실제 공동체안으로. 이게 정한 법이었어요. 실제.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교수님. 저는요. 이 노래 때문에 힘들었어요. 창기에서 신부가 어떻게 되는지 정말 ... 창기가 라플레시아 같은 꽃인데... 어떻게 신부가 되는지? 라플레시아는 꽃모양이 커도요 사실 파리로 수분을 돕는 꽃이라 냄새도 정말 나고요. 저는 이 노래 때문에 정말 힘들었어요. 정말 예수님안에서 죽은 자들만 예수님의 신부가 되겄지요. 예수님의 그 십자가 흔적을 가지고 있는자. 죄에 대한 매임의 세계에 대해서 완전히 죽은 자요. 실제로 여리고 성의 기생 라합은 여리고 정복시 모두 단번에 그 관계 맺은 자들이 죽었어요. 그렇지 못한 경우 창기에서 예수님의 신부로 걸어가는 길에 모두 그 연결되어진 몸들이 모두 깨어진 흔적이 있어야 예수님의 신부가 될 거예요. 그런 분들의 믿음은 그런 분들이 확증을 단련 받을 시간들을 지나야 겠지요. 죄 씻음이 어디 그저 되요? 십자가에서 죽어지는 세례 없이 어디 그저 예수님 신부가 된다고 하는지... 창기들.실제로 자기 얼굴. 자기 주제 파악도 못함이고. 교수님은 아무리 노래를 불러도 교수님이 그들을 위해서 해주신게 예수님 소개 한거지요. 이 노래를 타고 흐르는 예수님. 실제 십자가 세례 받은 이들만 예수님의 신부가 되어요. 창기들이 교회안으로 들어와서 기생 라합처럼 앉아서 그 몸된 창녀의 음행을 흡입한 시.공간의 구조만큼 예수님을 욕되게 했을텐데... 그 십자가의 죽음을 실제 알까요? 예수님을 또 죽이고 또 죽이며 창기짓을 한다면 그거야 말로 이용하는 셈인데요. 교회안의 물길 어지럽힌 장본인들이 그런 자들이예요. 부끄러운 줄은 알아야 그 공의를 받을 진데.....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얼마나 힘든 줄 알아요? 같은 여자로서... 한 교회안에서... 대신 욕먹고 있었어요. 그란줄 아세요. 그런 깊은 죄의 물길에서 들어온 여자들이 예수님을 향해 나아갈때 더욱 낮추어 내려가 물러서서 그런 여인들을 머리 위로 세워 올려야 하는 수고가 어떤지... 이제는 바뀔 거예요. 십자가 공의는 각 사람에게 완성됨이고. 그 길에서 남은 공의 완성되지 않는 자들은 그들의 생에서 남은 하나님의 공의를 그들이 받게 되겠지요. 천국은 창기 못들어 가요. 천국이 실제 있음과 예수님의 죄를 사하신 다는 방향성까지만 물주신 거예요. 구원의 기회는 예수님이 여심이니. 그분으로 들어가는 자들이어야만 천국이 있겠지요. 정말 아끼는 교수님. 야곱의 아들 12도 힘든데 문제 터진 것은 그 야곱의 딸 하나 디나때문에... 생고생하신 거..아셔야 되요. 디나 때문에 딸을 키우는 입장은 정말 다르답니다. ㅎㅎㅎㅎ 그런 여자분들은 그들의 내면안에서 길이 나야지요. 왜? 남의 길을 자기것으로 삼는데요? 다 되어진 완성처럼. 그런 믿음 정말 착각이구요. 영적 흡수력이 빨라요. 그런 창기들의 흡입력은. 남자들로 얽혀진 그 그물망의 중력때문에 빨아 들이는 힘이 있어요. 그리고 자신의 방을 채워요. 정말 자신들 주제 파악 못하는. 그런 불의. 그들 머리로 돌아가야 실제 자기 거울을 봐요. 그리고 실제 십자가 세례를 받는 길로 들어가게 되요. 그런 이들. 의롭다 함. 십자가의 세례. 실제 확증이 있어야 되요. 천국 가려면요. 기생 라합은 그 모든 사람들의 성적으로 얽혀진 그물망 그들 스스로가 죽음으로 풀어야. 여기서 노래를 불러준다고 공의가 성사되는 것. 아니예요. 방향성만 가르쳐주심. 거기까지. .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실제 그런 분들이 받을 욕과 수치. 창기된 자들이 실제 감당해야 자기 내면안에서 죽으신 예수님이 수치당하심과 욕받으심이 어떠함인지 확증됨인 거지요. 그들안에서 새로운 길이 깔린다는 것은 그런 분들 안에서 실제 죄로 깔아놓은 그들의 연계 되어진 그물망. 완전히 붕괴를 요하는데요. 그들 문제. 그들이 풀어야할 관계고리예요. 안 그래요? 그런 공의가 바로 서야 실제 십자가 세례라고 생각하는데요.^^ 이스라엘에는 창기가 없어야 한다고 하나님 마음이 통곡하셨던 생각이 나요. 붕괴될 입자들. 그들 머리로 돌아갈 거예요. 타락한 성적 결합고리를 맺은 그런 여자와 남자들의 불의. 그들 머리로 돌아가 마쳐서 정리되어야 그들 자신의 구원의 확증인데... 자기 실제 옷은 실제 씻지도 못해낼 수도 있는. 기생들의 특징이 그렇다요. 교수님. 얼룩묻은 붕괴 입자들이요. 수직. 수평의 그런 사람들의 연결고리들. 아주 까만 붕괴 입자요. 그 흑체 방울들 . 그 기생들이 실제 치워 내야할 싸움이예요. 교수님거 아니예요. 남의 싸움 하지 마세요. 자기 더러워진 옷들. 자신들이 빨줄을 알아야 하는데.. 그것도 못하고 노래로 듣는것이 빨래하는 일인줄 아는. 아주 착각이지요. 이 노래로 들어오는 그런 분들의 실제. 단지 방향성만 건내준 지식과 정보 매듭이기에... 아무런 관계 반응 없는 .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아멘. 교수님. ~* 샬롬.^^ .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교수님....새해에도 예수님안에서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eunsilkim3249
@eunsilkim3249 7 ай бұрын
아주 깊히 심기는 찬양 빚어주셔서 감사해요. 지진 p파 같이...
@minimini2222
@minimini2222 8 ай бұрын
눈물나는 찬양ㅜ
@user-gi6mf4js9f
@user-gi6mf4js9f 8 ай бұрын
주님 감사합니다…
@user-kt4pb2he3w
@user-kt4pb2he3w 8 ай бұрын
밤낮 불러서 찬송을 불러도.. 늘 아쉰 마음 뿐일세...
@user-vh5dc1lx7u
@user-vh5dc1lx7u 9 ай бұрын
하나님의 귀한 일군 목사님과 가족들의 아름다운 천국환송예배가운데 기쁨을 이기지 못하실 하나님을 함께 찬양드립니다. 올 여름 갑자기 천국으로 가신 친정엄마권사님의 아름다운 인생을 다시 떠올리며 믿음의 유산을 받은 저로서 어찌 살아야할지 더 깊이 눈물로 기도하게 하는 예배였습니다. 감사드리고, 축복합니다.
@jihyekim1717
@jihyekim1717 9 ай бұрын
음운형태론 브루스 삼중주😊
@tenor7903
@tenor7903 9 ай бұрын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user-hp7en3ms6c
@user-hp7en3ms6c 9 ай бұрын
제일 좋아하는 노래♡ 예수님을 향한 그리움의 강물이 내 속에서부터 흐르네...
@user-gi6mf4js9f
@user-gi6mf4js9f 9 ай бұрын
아멘🙏🏻
@Lallalael
@Lallalael 10 ай бұрын
은혜 받고 갑니다. 아멘..
@Kkolttugi
@Kkolttugi 10 ай бұрын
랄랄랄~ 랄~ 오늘도 행복충전 완료💚 좋은곡들 늘 감사합니다☺️
@user-od7dm4dw1s
@user-od7dm4dw1s 10 ай бұрын
교수님!! 2000년초반 백석대에서 열린 선교한국에서 여러나라 언어로 알려주신 찬양이 떠오릅니다. 한동대 다닌 동생 수업에 같이 들어간적 있었는데^^; 인상깊었습니다. 저번주 교수님의 가족 이야기를 설교예화로 목사님께서 들으시며 그의생각 찬양을 불렀어요. 유튭하시는줄 몰랐네요^^ 항상강건하시길요❤ CD로만 듣다가 유튭 찾아봤어요.
@junmocho
@junmocho 10 ай бұрын
반가워요. 저도 선교한국 추억이 남다릅니다. 늘 평안하세요.
@user-gv8re4kb2s
@user-gv8re4kb2s 11 ай бұрын
이렇게 멋진곡을 왜 이제야 알게 됐을까요❤👍🏻👍🏻👍🏻🙏🙏🙏🙏🙏
@user-cv7zc3ru8l
@user-cv7zc3ru8l 11 ай бұрын
우리신랑 생일을 축복하고 기도합니다 🙏🏻 💕
@user-qe4ip4jh9l
@user-qe4ip4jh9l 11 ай бұрын
목사님~ 노래가 너무 좋습니다^^ 이악보를 구하려고악보통에 찾아보았는데 없는 것 같습니다. 악보를 어떻게 구할수있을까요?
@junmocho
@junmocho 11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email protected]로 메일 주세요.
@junmocho
@junmocho 7 ай бұрын
앗 저는 목사가 아니고 평신도입니다 :)
@user-ud8nc6zv3g
@user-ud8nc6zv3g Жыл бұрын
넘 은혜롭네요 눈물이 납니다 부럽기도 하구요~~
@littlesparrow793
@littlesparrow793 Жыл бұрын
조준모 교수님, 한동대 13학번 졸업생입니다. 정말 우연히 이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낙심 가운데 있던 중에 영상을 보며 천국의 아름다움과 소망을 다시 봅니다. 달려갈 길을 마치고 하나님을 뵙는 인생이 얼마나 복된 인생인지를 다시 깨닫게 됩니다. 전공이 달라 교수님을 가까이에서 잘 알지는 못했으나 뵐 때마다 늘 인자함과 평안함으로 반겨 주셔서 감사하고 존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랑과 소망이 넘치는 가족분들의 모습을 보며 저 또한 신실한 믿음의 가정에 대한 소망과 기대를 가져봅니다. 지금은 하나님의 얼굴을 뵙고 계실 믿음의 선배이신 조목사님의 말씀을 저 또한 마음에 새기고 살아갈게요. 귀한 영상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지, 할아버지를 그리워하실 가족분들의 마음에 진정한 평안과 소망, 위로가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junmocho
@junmocho Жыл бұрын
반가워요. 소망으로 가득한 마지막을 보며 달려가는 아름다운 인생 되기를 기도합니다.
@Martin000-45
@Martin000-45 Жыл бұрын
찬양과 말씀이 오늘도 저를 살게 합니다. 교수님의 목소리로 어디서나 찬양을 들을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기쁨이에요.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halomshalom3366
@shalomshalom3366 Жыл бұрын
해지는 어둔 저녁.., 창가에 앉아 듣는 찬양입니다. 오늘도 그런날..기도가 깊은 찬양되어 드려지는 그런날이요. 조준모님의 찬양에 기대어...찬양의 가사 그대로 주님께 고백합니다+
@user-vc6vi9fi3k
@user-vc6vi9fi3k Жыл бұрын
눈물로 찾아오게 됩니다. 주기적으로 보면서 많은 은혜 받아요. 짧은 유학시절 한 번 뵌적이 있었는데 그게 갈릴리에 마지막으로 오신 날이더라고요. 많이 아프신 와중에 위트있으셨던 목사님이 생각납니다. 천국에서 평안하시기를!
@user-ut5wh5lk8w
@user-ut5wh5lk8w Жыл бұрын
힘들다 말할수 조차없는 상황에서 생각나서 찾아왔습니다. 주님께 매달릴수 밖에 없는 그저 맡길수 밖에 없는 제게 힘을 주세요.